조용한 교토 사진전 / My Kyoto Pictures :)

in #kr6 years ago

image.png


교토 산책 사진전

교토 산조역 주변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 & 교토 특파원 조르바입니다 :)
오늘은 교토에서 볼 일이 있어서 낮 일찍 교토에 잠시 다녀왔는데요. 장마시즌이라 날씨도 별로고 평일이라 조용한 교토를 찍을 수 있었네요. 오늘 찍은 사진들 조금 올려보겠습니다 ^^


image.png

image.png

낮에 볼 일을 보고 시간이 남아서 제가 좋아하는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한국으로 치면 개방형 무료 도서관 내에 카페가 있는 느낌인데요. 접근성 & 가격도 좋고 편안한 분위기라 자주 찾는 곳이에요ㅎㅎ 첫번째 사진 간판 밑으로 익숙한 모기향이 보이네요 :)

image.png

image.png

아이스 커피를 들고 카페 외부에서 잠깐 앉아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게 앞 작은 냇물로는 오리 같은 새들도 다니고, 가로수 위에도 새들이 지저귀고 길로는 차들도 다니고, 자전거들도 많이 다니네요. 자전거랑 교토랑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도 찍었는데 다음에 한 번 업로드해봐야겠어요.

image.png

image.png

커피를 다 마시고 역 쪽으로 향했습니다. 매번 다니는 같은 길로 가지 않고 샛길이 보이길래 호기심 발동! 좁디 좁은 골목으로도 꽤나 많은 가게들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게 간판 밑으로 딸랑 딸랑 절에서나 들을 수 있는 종소리가 들리더라구요.

image.png

image.png

종소리 좋네~ 하면서 나오니 굉장히 많이 지나다녔던 곳이 나옵니다. 이곳도 굉장히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사람들 말 소리만 들렸는데 오늘 가보니 이곳도 종소리가 딸랑 딸랑~ 마음이 차분해지더라구요. 이곳은 식당들이 몰린 곳이라 저녁을 먹으려는 사람들과 관광객들로 움직이기가 힘들었는데 낮에는 장사를 준비하는 분들, 가게에 납품을 하는 분들 등 저녁 시간대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있네요.

image.png

image.png

그리고 전철 역 바로 옆에 있는 카모가와 강! 까마귀 밥을 주는 분도 있고, 앉아서 쉬는 사람도 많네요. 비둘기도 많지만 그만큼 까마귀도 쉽게 볼 수 있는 일본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구름이 잔뜩 낀 풍경. 강만 보면 깨끗해서 금방이라도 들어가서 놀 수 있을 것 같은데 하늘은 잔뜩 찌푸렸습니다. 여름이 싫긴 하지만 그래도 얼른 날씨가 좀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

Sort:  

강 사진이 탁트인게 멋지네요 ㅎㅎ 정말 하늘만 맑았으면 더 좋았을뻔 했어요

깨끗하네요

안녕하세요 @sangjungsang님 사실 지내다보니 깨끗하다는 걸 느끼지 못하고 다니다 깨끗하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그런가 하게 되네요ㅎㅎ

뭔가 분위기가 평온해 보여서 좋네요!!

안녕하세요 독거님ㅎㅎ 다들 일하는데 빨빨 돌아다니니 그런가 싶어요..ㅋㅋㅋ

일본은 항상 너무 깨끗한 거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조르바님! ㅠㅠ 교토와 고베가 너무 그리워요 엉엉엉-
에비앙의 사이폰 커피 참 맛있었는데, 그리고 어디 작은 카페에서 마신 차콜 커피도- 모두모두 그립네요 ㅠ

제인님ㅎㅎ이미 다녀가셨나봐요 :) 에비앙 사이폰 커피라..! 처음 들어보네요. 교토에 있는 건가요?ㅎㅎㅎ

벌써 3년 전이네용 :-)) 고베에서 마셨던 걸루 기억해요 :-)))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바리스타님 싸인까지 다이어리에 받아두었죠 헤헤 ㅋ_ㅋ 혹시 고베 놀러가실 때 한 번 들려보셔요~ ㅎㅎㅎㅎㅎ

전 이런 분위기 참 좋아요.

교토도 좋지만 리치몬드 같이 힙한 느낌도 좋아해요ㅋㅋ 아 리치몬드가 아니라 다른 곳이었던 것 같은데 이제 가물가물 합니다ㅠ 아무튼 멜번 짱!

아마 Bronswick이 아닐라 사료됩니다.ㅎ

교토 저는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꼭 다시 가고싶은 곳이에요^^ 역시 풍경이 이뿌네요

오마이가뜨!
마치 동네 한바퀴 돌다 온 느낌이에요~
너무 정감가는 사진들 👍🏼👍🏼

일본도 보면 옛 문화와 신버전이 공존 하는 곳이에요...
빨리 갈 사람은 가고 , 나는 나대로 가고...ㅎㅎㅎ
전 좋은거 같아요 그런 분위기가...

깨끗함과 평온함이 기분을 좋게 하는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