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아몰랑16

in #kr6 years ago

DQmQBSCgVhcn9d8Q9TwMf8EHoNDRaP8eyC3iMRTuNgY5L4L_1680x8400.png

ㆍ어제 열심히 썼던 만배포스팅이 2백자정도가 작아서 스칸님의 용솟음치는 자비를 받지 못했다. 탄식이 나온다. 5분만 더 타자를 쳤어야 했다.

ㆍ고래랑 친하던가 고래가 좋아하는 글을 써야 할텐데. 온통 나혼자 쿵쾅 거리는 얘기뿐이니. 이것참. 갑자기 골드의 추천댓글이 생각났지만 가볍게 무시하기로 한다.

ㆍ아몰랑. 그냥 쓰자. 다 신경 못쓰겠다. 여긴 일기장. 그것도 박제되는 일기장이다.

ㆍ피터이웃이 내게 1일 1포를 제안했다.

ㆍ생각해보면 과한 포스팅 욕심이 오히려 독이 되어도 계속 하련다. 스트레스를 글로 푸는 여성이 나야 나. 그래도 그의 말을 실행 해보기로 한다. 오늘 내일은 1일 1포만 해보기로.

ㆍ이 얼마나 슬픈가.

ㆍ그리고 와.....살쪘다. 어쩐지 바지가 딱 맞고 몸이 둔해졌다 싶었지.

ㆍ8개월전 다이어트 성공후 유지하다가 차츰차츰 먹어대기 시작

ㆍ빵이 그렇게 맛있어. 냠냠냠. 과자도 빼놓을수 없지. 냠냠냠 먹고 바로 자기 시전

ㆍ요즘 길에 마른 여자들이 정말 많다.
날씬? 그래. 날씬한 여성분들.

ㆍM사이즈가 55인 시대가 도래했다.여성들은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ㆍ그런 의미로 아침을 소박하게 먹기로 했다

ㆍ음ㅋㅋㅋ식욕이 되살아나고 있어ㅋㅋ음ㅋㅋㅋㅋㅋㅋㅋㅋ폭풍 살찔조짐이 느껴진닼ㅋㅋㅋ 안돼 누구는 벌써 태닝하고 난린데(누구누구)ㅋㅋㅋ이럴수는 없어

ㆍ한겨울도 아닌데 갑작스러운 식욕에 당황스럽다. 여름잠 자려고? 읭?

ㆍ역시 살이 살을 부르는거야. 살이 찌니 더 먹고싶다. 우선은 초밥부터.

ㆍ그런데 그거 아실랑가. 초밥 칼로리보면 손떨려서 못드실겁니다.

ㆍ역시 삼십대가 되니 다르구먼. 왜 사람들이 20대에 먹던 습관대로 30대에도 먹으면 돼지가 되는지 알것 같다. 기초대사량이 많이 떨어져서 소식해주는게 더 좋을수도 있다.

ㆍ엊그제는 3시간자고 어제는 5시간잤다. 오늘의 목표는 6~7시간 취침이다.

ㆍ폰을 쇼파에 던지고 잊고 잤더니 좀 더 잤다.

ㆍ자꾸 폰으로 글쓰는데 쏭가의 저주가 들린다.

ㆍ암에 잘거린다고..폰하면...

ㆍ폰이 전자파가 쎄긴해.

ㆍ딸을 위해 무병장수 해야하는 사명이 있는데, sns중독 말기라서 이 역시 쉽지 않다.

ㆍ아몰랑

DQmavUcR4UyeFe6w6Lx6Y8k9Ch4rdq5xnhaLWLYV94aP1K1.png

Sort:  

하루 포스팅 개수는 나도 조절이 필요...

마쟝
너두 다작 좀 하던뎅?아항?

적어보고 싶은게 많다 보니...
공해가 되지 않게 조절해야징. ㅎㅎㅎ

어제 열심히 썼던
만배포스팅이 2백자정도가 작아서
스칸님의 용솟음치는 자비를 받지 못했다.

근데 궁금한데
나는 이런저런 인용글로 도베하는데
이런 내 글도 똑같이 처주나?
싶은 생각이 불연듯이 들어버렸네...

나도 그냥 마이웨이
하고 있으니 같은 편이네 ㅋㅋ

성공후 자만했네
관리와 유지가 중요하지..

잘 보고 감

신도자님 요즘ㅋㅋ자주와주시는쿤용
캄샤해여

ㅋㅋ아마 글자수만은 아닌거 같고...잠깐 궁금해하긴 했는데, 어차피 글이란 건 그 글에 맞는 분량이 있으니 그냥 쓰기로 했죠. 어떨 때는 아예 안 오실 때도 있음. 맞춰지면 좋은거고 뭐...

꾸준히 써야 고래들도 봐주더이다. 누군가는 찡스타일을 좋아하게 될 거임.

스칸님 보팅 그거 랜덤아니여? 나 조금썼는데도 터지던데

ㄹㅇ 확률은 있는거 같은데 랜덤임. 직접 글케 쓰신거도 본듯...

11달러 잘안터질텐데...ㅡㅡ대단한데?

11달러는아니고 몇달러? 정도주는듯

엥? 한번은 11달러고 한번은 7달러네 그냥 주사위 돌리는거아녀?

좀 열심히쓰면 못해도7인가? 음
스칸님
왕실망

나는 6거정밖에 못받아봤다. 행복한 고민들하시고 계시네. 6도은총 5도은총 4도은총 3도은총 2도은총 1도 음.... 은총 0.6도 음..... 은총 아까비 0.4도 음... 은총이라고 보기엔 좀 거시기하고 맞교환

맞아요 피터님ㅋㅋ(왠지 연세가 있으실것 같아서ㅋㅋ)

종일 폰을 들고있는데 치워야겠넹;;;;
나도 집에만 있는데 왜 식욕이 돋고 배가 고플까
살찌는 계절이 바꼈나봅니다 ㅎ

스칸님과 비교할바는 아니지만 내 보팅이라도 가져가.

꿀벌님 사랑합니다♡

헉, 이거 가즈아 태그가 아니었군요.
다른 댓글들보고 모두 반말이라, 당연히 가즈아 태그인 걸로 착각했습니다.
제가 실례를 저질렀네요.
그런데 찡여사? 찡자스님? 글에는 가즈아도 아닌데 왜 다들 죄다 반말 댓글이래요?

후후후
친한이웃들이 90프로가 가즈아인이라서 자연스레 가즈아가 되었답니다☆

어제 만배 글 보러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다이어트 유지중이다가 망해서 다시 시작했는데, 헉 한개도 안 빠져요! 무척이나 황당한 상황이랍니다 ㅠㅠ

퇴근시켜줘

울미파 퇴근원해? 잉 어쯔나 ㅜ.ㅜ

아니 스켈레톤이 무슨 다이어트씩이나!!!

ㅋㅋ사실 음ㅋㅋ바짝마른건아냐ㅋㅋ내생각은 그래

몸무게 알려줘봐. 내가 판단해줄께

그건.

10스달주면 알려준다

평생 비밀로 간다

15스달 주셔요

다음 생에도 비밀이다

자자자 20스달ㅋㅋㅋ

댓글 왜 지웠냐 ㅋ

좀ㅋㅋ그래섴ㅋㅋㅋㅋㅋ
여자한테 몸무게를 묻는건
진짜 실례인데 ^^;;;;

미안해서
빤쓰런 =3 =3 =3

살쪄서 분노의 포스팅을 했는데 몸무게 묻는 시타님ㅋㅋ잘가요
멀리 배웅 안나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