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 글 그림 글씨체 죄다 귀욥ㅋㅋㅋㅋㅋ
근데 방울토마토와 우수에 젖은 눈이 구분이 안가요!!ㅋㅋㅋㅋㅋㅋ

저는 구분됩니다
엣헴ㅡ!!

타블렛 지정신아닌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글씨 넘 귀엽

조덩엉니ㅋㅋㅋㅋ최초로 타블릿 머시기 프로그램깔면ㅋㄱ화면에 여기저기 터치해보라는 그 프로그램이 필요한댘ㅋㄱ 와콤은 빠꼼해서 그런거 무료로 안풀겟죠

와콤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회사에서도 와콤 사놓고 일할 때 딱 2회 써본 듯ㅋㅋㅋㅋㅋ 와콤 싫어 그냥 아이패드갖고시포

사실 즈애가 말이죠
긴급정보를 입수했씁죠
캐럿케잌님 블로그를 눈팅하던중
오래된 그녀의 글에서
의미심장한 글을 발견했습니다

iPad Pro 12.9"
Apple pencil
Procreate

이거보소 지금 나빼고 스마트하게 패드로 그리는 세상아닌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연필로 그려서 스캔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다 아날로그 있으면 나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지져쑤
그럼 저번 깽님 이벤트도 사실은 손그림에 색칠한것? 리얼?👀
oh oh 그대는 진정한 아날로그걸
물론 me도 too.
당분간 와콤ver. 똥그림일기를
연재해볼까 싶군요
ㅋㅋㅋㄲㄱ정말 저 불쏘시개같은 멍츙이 타블렛과 함께라면 반지의 제왕도 그릴수이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ㄲㅋ정말 와콤스타일루다가
ㅋㅋ초딩느낌으루.☆
느낌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그림색칠맞구요 ㅋㅋㅋㅋㅋ 와콤ver. 찡그림일기 기대할게유 킼

ㅋㅋㅋ요즘은 몸좀 어땨요
막 냄새만 맡아도 속이 미슼거리지 않으시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도 시리즈로!!!!

시룬데

호출 안 해도 왔다 가는 도리안입니다!!
이번 그림도 나이스하게 그렸네욥!
Nice post!!

도리도리님
척척박사로 임명합니다ㅋㅋㅋㅋ
척하면 척이시군요
나이스 칭찬 나이스 보팅 아주 나이스 베리 나이스

150만원???!!!

개좋은 필기구가 있네??

점 찍는 그런건 와콤 홈피가면 당연히 있는거 아냐?


내꺼는 와콤 cintiq 13hd임
이미 오래전 고대 유물이지

150만원짜리면 썩어도 준치 아잉교~
계속사용해봐 그림도 그라고 찡 장난감으로도 주곸ㅋ

와콤이 잘못했네.

으응??? 이... 이건 무슨 내용이죠??? 진정한 의식의 흐름같네요.... 으음 와콤 타블렛 시리즈로... 한번 의식의 흐름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부끄럽다
나의 과거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이것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포포포포포포포 귓가에 맴돌아 ㅋㅋㅋ

책장 맨 밑에 깔려 있었는데도
점이 제대로 안 찍히는데도
그림이 아주 그냥 하트하트!!

ㅋㅋㅋㅋㅋ솔직히 말할수 있잖아요
그림 아니라규
낙서라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