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프로젝트 7차 - 🍊 에게 쓰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월요일이@zzing입니다.
이젠 설명조차 스킵하고 싶지만 참고 또 적어보는 @stylegold님의 오마쥬 프로젝트 참여글이구요.

오늘소개하는 저의 글은 MSG 한봉지 두봉지 세봉지...다섯봉지 넣은 4차원 글입니다.
원문은 https://steemit.com/kr/@zzing/3esf6c

<주의, 다소 선정적인 글이니 노약자나 임산부, 심장이 약한 사람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DQmc3wen71YJ8yhGapGyzwShtbaSfXQqn4E5kob4kaipiGj_1680x8400.jpeg

To. 자몽에게


안녕👋
나는 널 처음 맛보던 날이 잊혀지지 않아.

나는 나름대로 못 먹는 과일이 없다는 자부심을 가진 20대중반 여성였고, 너는 싱싱한 과일들 틈속에서 신비로운 붉은 빛깔로 날 유혹했지.

지름은 15센치 정도 오렌지보다는 컸으며 귤보다는 작았고 한라봉과는 비슷했지만 너는 압도적으로 둥글둥글한 몸을 과시했지.

그리고 나를 구매하도록 만들었다.

과일에게 실망한 적이 없던 나는 너라는 과일을 여러개 구입하였고, 마트에서 집으로 돌아와 제일 먼저 너를 말끔한 식탁위에 두었지.

행복했다. 너는 이미 딱 봐도 맛있을것 같은 비쥬얼이였다. 첫인상은 5초안에 결정된다는데 널 보고 하는 말인듯 했다.

시작은 아주 흡족했다. 딱 봐도 육즙이 많을듯 한데다가 손으로도 뻑뻑해서 벗기기가 여간 힘든것이 아니였다. 역시 한라봉처럼 고난 끝에 단맛이 오려나 했지.

열심히 까서 한입 먹었을때 단맛이 입안에 돌면서 오~!!!!😃역시~!!!!!!!!!자몽 맛있는 과일이여ㅋㅋㅋ하며 즐거워하다가...

3초뒤 감기약 가루를 입안에 몽땅 털어놓은듯

😣😣😣😣😣😣😣😣😣

DQmcFqwLYPKqtqJD8axdeFjZjZQR2ThPq7iXqB2SGwi3kZ7.jpeg
그리고는 하나먹던걸 곧장 버렸다.
미련없이ㅡ

다음날 식탁위에 몇 개 더 있는 그 가식적인 과일을 응시하며 혹시 상온에서 익으면(?) 쓴맛이 사라질꺼라 생각하고 지켜보자 지켜보자 했다.

그리고 3일이 지났고 너를 다시 맛보았다.
DQmcQoxPLmwyN1UxaRmiuMFZexfPWcftTVK1ni6soUYfKM1_1680x8400.jpeg
꺄아~~~~~~~악~~~~!!!!!!!!!!!!
난 진지했고 넌 날 갖고 장난쳤지~!!!!!!
물을 먹어도 씻어지지 않는 쓰라린맛이당~!!!!!!
내가 과일에게 지다니!!!!!!!!!
지지않아~!!!!!!!!!!!!!!!!!과일은 몸에 좋은거라고 엄마가 말했따고오오~!!!!!!😣

그리고 인간은 원래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는 말처럼 다시 널 참아내기 위해 너를 통째로 입안에 넣었고
DQmY6VPb4M4PcrXahpZyKkn6nQrmUMQsBD8ATrH4V4wE99n.jpeg
꺄악 퉤퉤 튀ㅣㄷㄴㄷㄴㄷㄴㄸㄴㄷㆍㄷㆍㄷㆍㄷㆍㅌㄹㄷㄴㄷㄴ뜆ㄴㄷㄴㅌㄴ특ㄷㄴㅌㄴㄷㅅㅇㄷㅇㄷ닛ㄴㅇㄷㅈㄱㄷ읫ㄴㅅㅅ딛ㄹㅇㅅㅣㅡㄴㅌㅅㅇ근ㄷㅎㅇㅅ짇느은ㅂㄷㄴㅂㄷㄴㄷㆍㄱㄷㆍㅂㄷㄹㅈㅇ솔ㄷㆍ구구근ㅂㄷㆍㅂㅈㄴㅅㅈㄷ스눛ㅅㅈㅅㄷㅅㄷㅅㄴㄷㆍㄷㆍㅅㄷㄴㅅ같은 맛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혀와 작별했따ㅠㅠㅠㅠㅠㅠㅠㅠ악마의 과일가트닝ㅠㅜㅠㅠ내게 모욕감을 즈ㅟ씀 과일쥬제에 이런ㅅ게 쓰다닝ㅠㅜㅜ비싸긴 또 더럽게 쳐비싸ㅠㅜㅠㅜㅠㅡ왜 사먹는고양 이해불가 노노ㆍ노ㆍ농ㄴㄴㄴ로노느ㅡㄴㅌㅌ퉤ㅣㅋㄱ

그후 나는 정신적 데미지를 회복하는데 꽤 상당한 시간이 필요했고, 자몽과 관련된 모든 먹는것과 작별했다. 넌 내게 그럴 필요는 없었잖아. 굳이 꼭 그렇게 써야만 했냐고 뭐가 그리 쓴건징. 내가 뭘 잘못한겅징 왜 이러는건징

앞으로도 널 이해하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내가 널 피하는 이유는 말해줘야 할 것 같아서 쓴다.

잘가 자몽.
그동안 즐거웠써. 난 너와 안맞아. 응. 너도 안다고? 알면서 왜 그랬지? 응? 니가 먹은거라고? 그래도 니탓ㅋㅋㅋ😋 무조겅 니탓ㅋㅋㄱ안녕 사요나라 짜이치엔 빠이빠이. 우리 길에서 만나도 서로 아는척 하지 말자.

FROM. 찡여사



이 글은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Sort:  

난 자몽이 좋아.
하지만 문제는...
사실 자몽 자체를 먹어본적이 없어.
자몽맛이 나는 여러가지를 맛 봤을 뿐이야.
이 글을 보니 자몽을 먹기 두려워졌어.
난 자몽이 좋은데 자몽을 싫어하게 될지도 모르니까.
그래서 자몽 자체의 맛은 영원히 나만의 비밀(?)로 간직하고
자몽맛의 여러가지 것들만 즐기기로 결심했다.

찌니랑 놀러가 흥

찡자 좋아

됐거든?
찌니랑 둘이노라

난 찡자 좋아

나랑놀잣!

미파 좋아

ㅋㅋㅋ둘다안자냐
아ㅡㅡ자야되는뎈ㅋㅋㅋ
폰던져야겟다 어후

철학가....

인싸....

아ㅡㅡ안돼
자야지

자지마

1526090607426.gif

미파 닮은 딸을 상상하니 그게 그리 흐뭇해서
잠이 깨네
졸귀탱일듯ㅈㅋㅋㅋㅈㅋ

미파딸도 만화,고기,조개,흰양말 좋아하겠지?

읭?흰양말 ㅋㅋ무엇

자몽 맛있어.

노란색 섬유질 속껍질을 벗기면 아마 찡여사도 맛있다 할걸.

난 자몽이 좋아.
하지만 문제는...
사실 자몽 자체를 먹어본적이 없어.
자몽맛이 나는 여러가지를 맛 봤을 뿐이야.
이 글을 보니 자몽을 먹고 싶어졌어.
난 자몽류의 여러가지 것들이 좋고
찡자가 노란색 섬유질 속껍질을 벗기지 않고 먹은것 같아서 난 먹고싶어졌어.
자몽이 혹시 보이거든 사오기로 결심했다.

ㅇㅇ모든 과일과 마찬가지로 개별 자몽에 따라 맛의 차이는 큰데, 일단은 잘 익은거여야 해. 달콤쌉싸름해.

그래. 난 음료수도 자몽맛 좋아하는데 그 쌉싸름한 맛이 좋더라구.
인생은 쓰니까

멋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아...허세 괜찮았다...
국가가 내게 허락한 마약..
자몽

ㅡㅡ어디서또줏어들어가꼬
문디

항상 기운 넘치시네요. 글에서도 느껴지는 활발함ㅋㅋㅋ

새벽반이시군여
저는 똘끼축에도 안들어요
더심한 두분을 윗댓글에서 만나보실수 있싸옵니다
왕쟈님☆

아직 못자고 있을 따름입니다... 남이 쳐놓은 코드 보면서, 제 코드도 돌려보고... 왜 안되지.... 왜 안되는거지... 하면서, 아마 잠들지 못할 것 같습니다. 네순도르마!!!! 살짝 화가 나네요ㅠㅠ

ㅋㅋㅋ네순도르마 뜻이 아무도 잠들지 말라
ㅋㅋ꼭 말하시는게 코딩하는분 같은데 ㅋㅋㄱ...개발자?

아니예요ㅎㅎ 공대생은 누구나 코딩을 하니까요. 그래서 하고 있습니다. 해야 해서요. 네순도르마 하니까,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가 생각나네요.

네? 음
잠깐만
대학쉥????

네ㅋㅋㅋ 마지막 학기로 만들려고 노력 중입니다. 아! 그렇다고 겁나 어리지 않아요. 왜냐면 저는 이미 법학과로 한번 졸업하고 한 3년 회사 다니다가, 회사 다니기 싫어서 전공 바꿔서 학교 다니고 있는 거거든요.

어우
ㅋㅋㅋㅋㅋ학력이 땅끝까지 가버린게 맞네여

멋지당
인텔리 공대생 ♡

ㅋㅋㅋㅋㅋ최소 나보다 위일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학식의 깊이가 저 최근 필사한 풍류판관님처럼 저 땅끝마을까지 간겁니까 그런겁니까ㅋㅋㅋ

저는 찡자님 춘추가 그리 안되는 줄 알았는데요? 저보다 어리신줄 알았는데


저는ㅋㅋㅋ32살입니다

자몽사몽

응?ㅋㅋㅋㅋㅋ
ㅋㅋㅋ거긴몇시예여?

여기 9시전

저도 자몽의 그 뒷끝에서오는 쌉쌀함이 도저히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기피과일중 하나네요 ㅎㅎ
자몽하나로 이런 멋진글을 쓰시다니
작가님이시군요

맞아여 자몽나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치님 오하요

아니 우리 자몽에게 왜그래요 ㅠㅠ
자몽은 칼라만씨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다시 도점 가즈아!!!

시러여ㅋㅋ혼자드십시오

입에 써야 몸에 좋아요
깔떼기가 필요하다!!!

ㅋㅋㅋ 자몽 쥬스는 먹다보면 괜찮아요 ~^^

아니요ㅋㅋ아닌데여?

peterchung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owboybebop님의 Cause We've Ended As Lovers - Jeff Beck

ㅋㅋㅋ
진 to the 상 zzing

나도 자몽은 싫어!!!

자몽만싫캣냐

고수, 복숭아, 나물등 ㅋㅋ 모두 싫어

편식대마왕
복숭아는 뭣땀시ㅋ

친히 좌표까지 찍어주다니ㅜㅜ
감동먹어써ㅠㅠ
찡은 어린이 입맛이구나~
나는 편식을 모르는 토끼.
토마토에 자몽까지 두루 섭렵했지. ㅋㅋ
자몽이 당기는 날씨다~~
자몽이 어려우면 자몽청부터 시작해봐
자몽이 좀 싸졌으면 좋겠다.

ㅋㅋ음ㅋㅋㅋㅋ자몽은ㅋㅋ줘도싫어ㅋㅋ

🍊🍊🍊🍊🍊🍊🍊🍊🍊🍊

이러지망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