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을 만들어 보았써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왕소심 zzing 찡여사라고 하옵니다.

일주일전 그림대회가 끝난후 이웃님의 제의로 참가자 33명의 프사를 그려본 포스팅을 올렸는데 https://steemit.com/kr/@zzing/5msnq

그걸보시고 @ddllddll님이 대문의뢰를 주셨습니다. 참고사진을 주셨는데ㅠ.ㅠ 결국 창의력 ZERO라 참고그림과 거의 흡사해져 버렸군요.

1522364469095.jpg

일단은 모나미 수성펜으로 바로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스타일인데 ㅠ.ㅠ 그리다가ㅋㅋㅋ그림에 잎사귀를 다 태워버리는 실수도 하며 ...

허허허 그냥 그렸습니다....원래 그냥 부담없을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군요.

역시 이런 주문의뢰와 낙서그림 그릴때는 너무 다른거 아시나여ㅠㅠ 덜덜덜 왕소심 쮸구리가 되어서 저기 구석에 콕 박혀가지구 흐느끼면서 ㅠ.ㅠ그료쏘옹...으헝..부담스러운것...

일단 채색도 본디 잘 안하는 것도 의뢰인(???)이 아셨기에 음...용기를 내어... 그려가는 과정도 다른 분들 블로그에서 본건 있어가지구 찍어보았죠

음...ㅠ.ㅠ
처음부터 랄라님 헤어스타일을 물어볼걸 그랬어용... 그래서 그냥 무난한 미듐기장의 여인으로 그려버렸어요....

(👀으하...어쩌지👉👈)

하....넘나 긴장되는것

일단 다 태운 잎사귀란
20180604_145222.jpg
사실 잎사귀 안칠한게 더 깔끔 했을텐데 잎사귀 결을 표현해보겠다고 설치다강...다 태워먹음

사실 그거말고도 4가지이상 더 세세히 말하며 찡찡거리고 싶지만 내 얼굴에 ☠칠하는 거라...

무슨 그림 보여주는데 이렇게 주절거린담
얼른 포스팅하고 쉴래영

ㅠㅠ이미지 올리고보니 전부 옆으로 돌아가있어서 수정하다ㅠㅠ과정컷 몇장 지워보료쏘옹
ㅠㅠ그...그냥..........
......
과정은 그럼 생략하고...
바로 써도 될것같은 컷만 몇장 올릴께요
생각해보니 그냥 잎도없는게 더 나은듯?
(누가 색칠좀해줘라 .. )

아니ㅠㅠ의뢰받아도 죄송하다냥
몰게쏘ㅠㅠ이건 아닌데 하며 그린거 같아영
좀 더 큰 금손님들을 ㅋㅋㅋ 섭외해보아요
도라님 :)

저는 요까진가바여ㅋㅋㅋ
당근케잌님께 가보시면 고퀄리티 그림을 만나실겁니당ㅋㅋㅋㅋㅋ허허허허😂😂😂

20180604_151519.jpg
20180604_151725.jpg20180604_152648.jpg20180604_152708.jpg20180604_152730.jpg20180604_152751.jpg20180604_152817.jpg20180604_152841.jpg20180604_152913.jpg20180604_153023.jpg20180604_153131.jpg20180604_145142.jpg

ㅡㅡ).....도망가쟠ㅋㅋㅋㅋㅋㄱ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연예인 @happylazar님이 주신 황송한 싸인입니다 감사합니다ㅋㅋ연예인님!!!
1528060719813.jpg

Sort:  

이런 콜라보는 어떤가요?
ddllddll2.JPG

ddllddll.JPG

@ddllddll님 금손 @kiwifi님이 왔어요
ㅋㅋㅋ혹시 키위파이님 이것도 가능하실련지
20180528_174301.jpg
여기서 그림만 가져와서 ㅋㅋㅋㅋㅋ
일기장을 ㅋㅋㅋㅋㅋㅋ
오늘 이야기 ㅋㅋ
앜 너무 키위님 부려먹는거 가태
이건 제가할께욬ㅋㅋ
죄송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대박
무슨 대문을 ㅋㅋㅋㅋ순식간에 만드셔요
ㅋㅋㅋㅋ제가 디디엘엘님께 받은 20스달중 얼마정도 드려야겠어요
이것이 디자인의 힘이다 땋!!보여주시네요
퇴근하고 송금할께옄ㅋㅋㅋ
스케치만 제가했지ㅋㅋ디자인은 키위님이 하셨으니깐요

아니에요. 절대 보내지마세요!!! 부담백배!!!

일케 잘하셨는데ㅠㅠ어찌 무보수로 하시나여 죄송스럽게ㅠㅠㅠ

뚝딱뚝딱
탁하면 턱하고 나오는...

멋진 대문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키위님♡

우와~ 순식간에 더 멋져졌네요 !!

아래 대문 보신거 맞죠?

세상에ㅋㅋ 센스ㅋㅋㅋㅋ
20180605_045047.jpg

ㅋㅋㅋ 보셨군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ing 이거 넣어달라고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자꾸 요구하는 것(?)ㅎㅎ 같아 참았더니
키위님께서 짠! 해주셨네요!! 헤헷

근데.. 저 글그림은ㅠㅠ책리뷰 였죠?
우쨔지...
책리뷰로 다시 적어볼까용

예뻐요 키위님!!
우와 찡님의 드로잉과 키위님의 디자인이라니..
제가 어제 네잎클로버를 찾았는데
이렇게 행복한 일, 행운이 동시에 오려고 그랬나봐요
정말 감사해요^-^♡

근데ㅠ저 그림 북리뷰였죠?
ㅠㅠ바로 피드백했었어야 했는데
이제서야 생각나쏘용
하..

제가 살짝 부탁드렸는데...
바로 아래 댓글로요..
키위님께서 귀찮으시겠죠?!^-^;;;
그냥 그림판에서 잘라볼까 했는데
그렇게 하면 @찡 @키위 이 글이 사라지게 생겼더라고요ㅠㅠ

아~~그래서 지워달라하셨군요

제가 다시ㅋㅋ만들어보겠습니당

키위님...
혹시 이 대문에서 디디엘엘의-막 써보는 일기
문구를 지워주실 수 있으신가요?!
죄송하고 감사해요ㅠㅠ

Screenshot_20180605-065206_Chrome.jpg

그럼요.^^ 일하느라 지금 봤네요. 아까 링크에 올려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일하느라...라니 밤샘하셨나봐요ㅠ
피곤하실텐데...정말 감사드려요♡

여기.. 미국...입니다.ㅋㅋㅋ

키위님ㅋㅋㅋ또 수정작업 해주시는줄 모르곸ㅋㅋ 컴터켰다가 혹시나해서 왔더니 다행히ㅜ.ㅜ 휴ㅋㄲㅋㅋㅋ
수정감사해여
답례랄것도 없지만 많은 분들 대문도 만들어주시고 제 대문도 만들어주셔서 작은 답례 보냈어요ㅜ.ㅜ정말 수고하셨네용

아참.. 보내시지 말라니깐... T^T 자주와서 보팅으로 또 보답할께요.ㅎㅎ

50개의 대문에 대한 스팀잇 사랑방 대표 찡여사가 주는 상금이라 생각하세요
에헴🤔

앗!!!!!!!
키위님 한국에 계신 게 아니었군요!!
하하하^-^;;;;;;;

키위님 짱..!!!!!!ㅋㅋㅋ

@zzing 님 , @ddllddll님 선물가져왔어요!!
자려고 누웠는데 이 글 보다가.. 이건 만들고 자야겠다 싶어서 컴터 앞에 다시 왔어요 ㅋㅋㅋ

2.gif

ㅋㅋㅋㅋㅋㅋㅋ
아유ㅋㅋㅋㅋ
달걀님 내일 쉰다고ㅋㅋ또 무리하셨쓰여
ㅋㅋㅋㅋㅋ잡시다!!!

그리고 만들어줘서 고맙찡♡♡♡♡♡♡

꺄~~~~!!!
움직이고 있네요!!!
멋져요 달걀님~~~~~~!!
감사해요오^-----^♡

찡님!! 우와~~~감탄이예요!!
정말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갑작스레 부탁드려 난감하셨을 수도 있겠다 싶어 죄송했는데...이렇게 예쁘게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도 찡님께서 그려주신 그림으로 바꿀래요^-^

그리고 약소하지만...보답을 드리고 싶어서요^-^
스팀잇에서는 또 스달이 최고아입니까!!
감사합니다♡

그린 그림은
택배 봉투를 구하는대로 자택으로 부쳐드릴게욥
카우보이님 이후 누군가의 주문은 두번째네요^^
저번 시적기도 시추천도 자주 해주시고, 그림대회 후원도 해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려욥♡

아닠 랄라님 이 그림을 프사로ㅋㅋ하기엔ㅋㅋㅋ그림이 너무 작아져 버리실텐데👉👈
ㅋㅋㅋㅋㅋㄱㅋㅋ차라리 전에 그림대회때 그려드린 프사가 어떠실련지 ㄷㄷㄷ
20180528_174301.jpg

찡님!! 저 프사 바꿨어요!! 작지 않지요? ^_^

이 그림도 넘 마음에 들어요!!
일상 이야기를 쓸 때 살짝! 넣고 싶은데...
제가 그림 편집을 잘 못해서...ㅎㅎ
그냥 일단 간직하고 있어요~^_^

옆에 그림대회 글씨를 지우고 다른 글씨 넣어드릴까요
ㅋㅋ뭐라고 적음되나용

오늘 이야기 by.디디엘엘

이렇게 어떨까요?!
갑작스레 생각하려니...^-^;

그럼ㅋㅋ생각나시면 댓글주셔요

오오 훌륭합니다!!!
보팅하고 가요 맞팔 부탁합니다 ㅎㅎ

이비인후과 의사라니
반갑습니다

점점 변화하는과정이 너무 좋아요~ 우와~우와~
๑>ᴗ< ๑

감사해욥♡

디디엘엘님 닮았어요!!!
찡여사님도 금손 인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서 안할래요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밋업에서 보셔서 아시겠군여
닮았나요?ㅜ.ㅜ오웅
그러면 다행일텐데요
남은하루 잘마무리 하세욕

밋업에서 저희와이프와 어찌나 짝짝꿍이 잘맞으시던지 질투가 나더라구요!!!!ㅋㅋㅋ
찡여사님도 밋업에서 뵙고싶네요 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진심이신가요
그 밋업
제가ㅋㅋㅋㅋ폭파시킬수두 있쑴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즐건하루되시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퐈는 안됩니돠!!!
디디엘엘님은 금세 프사를 바꾸셨네요
부럽다... 아... 그냥... 혼잣말... 이에요...

부러우면 지는 거다요!! ㅎㅎㅎ
빨랑 금손을 인정하세요!

금손 인정합니다
더불어 저는 동손...ㅋㅋㅋㅋ

hodolbak님이 zz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dolbak님의 [1석4조 이벤트 2회] 당첨자발표!

...im4431, kyeongah, keydon, suddenly12, purpleheart1, mathetes, zzing hwa2ting, dropthebeat, wooboo, travelwalker, xkrrudfbs45, ora...

오!! 대문 대박 !! 멋집니다

앗!!위대한 개발자님
방문감사해욥♡

오 귀여워요. 근데 난 고양이 사진 보고 그거에서 영감 받은건가 기대하고 들어온...ㅋㅋ

역시 펫태그 큐레이터 👏👏👏
이벤트는 성황리에 끝나셨나영

네ㅋ집에 들어가서 송금하고 리스트 올릴라구요. 그냥 송금만 하고 말라 그랬는데 어느분이 물어봐서 기록은 남겨야할듯;;

크...저도 그거ㅠㅠ작성해봐서 아는데 은근 아이디 쓰는거 , 글정리 하는거 시간이 꽤 걸려용 포스팅중 제일 신경쓰임
화...화이팅ㅋㅋㅋ

댓글 내용을 쓰는거는 뭔가 남 글로 포스팅하는 느낌이긴한데 내용이 댓글로 묻히지 않게 한번 꺼내주는 의미도 있고 해서 고민중요ㅋ

사실 그거보단 진짜 쓰려는 이유는 리스트 궁금해하신 분이 넘 웃겨서ㅋㅋㅋㅋ

누군가요 🙄ㅋㅋㅋ라자르님?ㅋㅋㄱ

아뇨ㅋㅋ 일단 오늘 못 쓸 수도 있으니깐 비밀

1스달 감사합니다~~~~호호호
이런 혜자이벤트라니
ㅋㅋㅋㅋ
댓글한줄 썼는데 말이죠
후후후

@kyunga, @raah, @leesol 님만 금손인줄 알았더니 @zzing님도 금손이네요 ^^ㅋ

소환되서 오시진 않겠죠? ㄷ ㄷ ㄷ ^^

우와......ㅡㅡ 워커님 머임?ㅋㅋㅋ쩐다ㅋㅋ패기에 가득 찬듯 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정하이소

후~ 흡 후~ 흡 진정을 좀 하고.. ㅋㅋㅋㅋㅋㅋ

ㅋㅋㄲㅋㅋㅋ정말 아쉽네여
왕자처럼 또래셨다면 저의 한없는 갈굼을 먹을텐데 연장자라 참.습.니.다.^^

엣헴... 찡이 참 사람이 됐어... 그럼 그럼...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신기한게 그렇게 회사다니다 훌쩍 어디든 갔다올수 있는 곳이 있긴합니까? 연차가 많다던지?

^^ 연차야 많지요... ㅋ

왔습니다ㅋㅋㅋ 찡님에게 무릎꿇고 갑니다ㅋㅋ

저는 이미 깽님앞에 눠있습니다요
🛌 일어설수없는ㅋㅋㅋㅋ실력차이
ㅋㅋㅋㅋㅋㅋㅋ깽님의 압승

헉........... ㅜㅜ
이게... 아닌데.... 일이 어째.... 지송함다 ㅜㅜ

엥ㅋㅋ 아니에여ㅋㅋ
@zzing 찡님! 창작의 세계에 이기고 지고가 어디있겠습니까!ㅎ
각자 즐기면서 멈추지말기로 해요!ㅎㅎ 우리 존재 모두 멋진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