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시는 영 잼병인가봐
이해를 못하겠다..

ㅋㅋㅋㅋ 이렇게 솔직할 수가... 굿굿굿.

카비는 솔직한걸 좋아하나봥

항상 정직해야지. ^^

시는 가슴으로 느끼는것이지요 헣헣

좋은시

zzing 시인 등극?

펌시입니당

찡여사님 멋져요.

관계를 떠난 나는 있을수없다.
나와 나아닌것 분리해서 보는데 익숙해져있지요.

ㅎㅎㅎ펌시인걸요
오늘따라 이 시가 생각나서 가져와봤는데
역시
저작권위배겠죵

시따가라사데

모든 댓글의 시작은 정신나간 찡자(@zzing)의 댓글입니다. 그녀의 정신나간 댓글은 우아합니다ㅋ

백퍼공감(포스팅도 포함)

와! 피터 단세포입증, 댓글달리면 못지울거라 생각했는데 내용물 지움- 이거 전혀생각 못함

찡여사는 악동요정이아닌 요선(좋아할樂 신선仙)

개구염고양이와 詩題( Erin Hanson <아닌 것>) 그리고 지움

여백 쩐다

ㅋㅋㅋ오늘도 줄이 3줄이나ㅋㅋㅋㅋ
ㅋㅋㅋㅋㅋ생각을 바로바로 글로 쓰시나봐옄

지우면 보트 회수해야징

그러면 되겠군. 다크 제이미 칭찬해~

아놔 제목을 안 봐서 자작시인줄ㅋㅋ

나도... 읽다보니 너무 잘써서 제목을 다시 봤지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역한 책의 출판사가 있을테니 사실 문제될 가능성도 있긴 함.

오호. 그렇군. 그럼 봐주자 ㅋㅋㅋ

과연 찡여사한테 협박이 통할것인가.ㅋㅋ

펌 시인줄 알고 그냥 1퍼로 바꿔서...회수 안해도 됨ㅋ

그렇군.ㅋㅋㅋ

제이미ㄱㅋㅋㅋ 무엇ㅋㅋ
너무 좋은시라 남기고 싶지만 혹시라도 저자가 기분나쁠수도
아참. 이시는 류시화님이 번역한거야

보팅 + 댓글이면 못 지우지 않나요.
글을 지워도 어차피 내역을 보면 다 나오는걸로 ㅋㅋ
Erin Hanson이 이걸 보고 법적 문제를 제기하지는 않을 거 같으니 그냥 남겨 두심이 ㅋㅋ

찡여사 Hi~

카비 하이룽 방가방가

와... 딱 우리 세대 인사다... ㅋㅋㅋㅋㅋ 어쩔...

젊은이들을 보고 배우라고!
하염~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잘 읽고 갑니다

왜 지워 좋은데

펌시라서 지웠썽

지구지키러 갈시간이야
조던
어서 변신하자
1524969800614.gif

변신장치 고장났쯉 헿
image.png

ㅋㅋㅋㅋㅋ
조던ㅋㅋㅋ
오늘도 활기찬하룽

캡처완룧

ㅋㅋㅋ미파 조개먹구 탈안나찌?ㅋ해산물 잘 익혀먹어야햄

ㅇㅇ 오늘은 아시나요형을 구워먹을려구 ㅎㅎ

아시나요형 프사가 노릇노릇 음~~~~향긋햊겠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