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만의 가족여행을 앞두고.. 설레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intro.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오랫만에 글을 남깁니다. 무덥고 찝찝한 장마가 지속되는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주에 가족 여행을 앞두고 있습니다. 남동생 가족과, 본가 부모님이 함께 하는 첫 가족여행입니다. 가족끼리 여행가는건.. 언제가 마지막이었는지 기억도 안나는걸 보면.. 족히 20년은 된것 같아요. 그만큼.. 설레고..기대되는 여행입니다.

이번 여행은, 콘도 예약부터 부모님 모시고 가는것까지 저희 와이프가 주도했기에, 참 고마운 마음입니다. 아마 이번 여행을 시작으로.. 분위기가 좋으면, 앞으로도 가족여행이 계속될거라 생각하고 있어서 기대중입니다.

와이프가, 부모님을 모시고 가자 했지만, 조카를 봐주시는 부모님을 쉬게 해드리고 싶어서.. 권하지 않았는데.. 아버지가, 손자 며느리들과 함께 여행을 가보고싶으셨는지 가시고싶다고 하더군요. 아들된 도리로서.. 여러 눈치보느라 부모님께 그간 추억을 만들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아무튼, 이번 여행은 평창 휘닉스파크로 가기로 했습니다. 딱히 이유가 있는건 아니고, 성수기에 예약가능한 회사 콘도중 그마나 나은곳이 그곳이어서 예약을 했습니다.
water.JPG

서울에서, 그나마 가깝고,,아기들 놀 워터파크도 있고.. 많은 먹거리와.. 주변 경관도 좋은편이어서 가기로 했습니다. 다만, 요즘 수족구나. 구내염같은 유아 질병이 만연한 터라.. 수영장 가는것이 매우 걱정이 되네요.

이번 여행을 다녀오면, 여행 후기도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 매우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멋진 추억 만드시길~^^
헌디 부럽 부럽~!!!!

감사합니다~

재미난 추억 만들고 오세요~~^^

20년만의 가족여행이니 만큼 너무 욕심내지 마시고,
가능한 범위 내에서 즐기시다가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D

20년만의 가족여행이라니 그 시도 자체만으로도 정말 큰 일이니것 같습니다.
분명 날씨가 좋을겁니다.
부모님과 함께 3대가 좋은 추억 많이 남기고 오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저도 마음만 먹고 있지 아직 그렇게 여행을 못가봤어요.
저도 조만간 꼭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 건강 잘 챙기시고 부모님ㅇ 잘 모시고 다녀 오세요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 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_^

아...어떤 여행이 펼쳐질까요?
그 풍경과 음식이 궁금한게 아니라 어떤 대화가 오가고 어떤 느낌이 가족간에 흐르게 될지 그 변화가 진정 가슴 설레는 것이죠.
우리는 집을 떠나서 진짜 가족을 만나곤 하거든요.

와우~~ 20년 만이라... 저는 얼마나 되었는지... 반성해야겠군요..

한번 가족여행을 하긴해야하는데 보통일이 아니긴 하죠..
한두명은 쭉 수고를 해야한다는 ㅎㅎ

별탈없이 잘 재밌게 다녀오시길 바래요!!

부럽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겠네요
근처 맛집들도 많은데 재밌고 풍성한 휴가가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