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키우다보면 필요한 고전물건..

in #kr5 years ago (edited)

int.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아기를 키우다 보니, 사용하지 않게된 오래전 물건인데.. 필요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오늘 필요함을 느낀 물건은 CDP/ DVDP 입니다.

CDP나 DVDP는 언제 사용을 했었는지.. 참 기억도 안나는 물건들인데..
아기들 책이나, 전집등을 사게 되면.. CD 나 DVD가 별책부록으로 많이 오곤 합니다.

오늘은 아침에, 아기한테 노래를 불러주다가.. 어떻게 부르는지 음표만 보고는 통 모르겠어서, 별책부록으로 받은 CD를 찾았지만.. 집에 CDP가 없는 관계로, MP3로 변환을 하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PC도 너무 오래전에 구입한거라.. CD/DVD RW가 있어서, 변환을 하려고 하네요.
근데 MP3 변환 프로그램도 찾기가 힘든..

검색해보니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간단하게 변환이 가능하군요. ㅎㅎ 덕분에 간단히 완료)

MP3 같은걸로 다운받게 해줘도 될텐데, 여러모로 번거롭네요.
오늘 오후에는 잠실 롯데월드 앞에 대형 핑크퐁이 있다고 해서 구경하러 가볼 생각입니다.
다녀오면, 포스팅 할게요. :D

감사합니다.

Sort:  

전 큰아이 때 디즈니의 모든 VCR 영화들을 수집해서 콜렉션을 만들었어요.
둘째때가 되니 CD로 다 바뀌고 VCR 플레이어도 더 이상 없더라고요.
큰 아이와의 추억땜에 버리기도 아깝고... 먼지만 쌓여 가네요.ㅎㅎ

헉!! VCR요? 언제 봤었지!! 기억도 안나요~ ㅎㅎ
그쵸! 추억이란게 참... 먼지 쌓이면 청소하시면 되죠! ㅋㅋㅋ

기계는 믿을게 못 되네요.
다 바뀌어 버리니 말이죠.
사람도 나이들면 좀 신제품처럼 바뀔 수 있음 좋으련만 ㅎㅎㅎ

사람도 신제품처럼요? 영화 아일랜드처럼 복제인간 만들어 장기도 바꾸고... 이런거요?
에이~ 전 싫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복제인간이나 장기를 바꾸지 않고
약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양제처럼 먹으면 신제품처럼 젊어 지는거.ㅎㅎㅎ

VCR요? 제가 어릴때 본것 같은데.. ㅋㅋ 전 어릴때 디즈니 DVD 모아놓은거 아기 보여주려고요. ㅋㅋ

어릴때 DVD...
찡스님 몇짤? ㅎㅎㅎ

대학생때 산거에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아직도 별책부록으로 cd가 나오나요?
아기들 책들이 시대를 못따라 가는군요! ㅎㅎ
핑크퐁? 이건 뭔가요? 저도 구경 갈래요! ㅋㅋㅋ

ㅋㅋ 핑크퐁을 모르시다니 시대를 못 따라가시는군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시대를 못따라가서~

요즘은 컴퓨터/노트북에도 CD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지 않은경우가 많은데... 왜 CD를 내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귀찮거나 싸서..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