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침대에서 떨어져서 혹 났어요. ㅜㅜ 그리고 그외 잡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칠대로 지쳐서 바닥나버린 체력덕분에, 주말에 골골대며 집에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아기에게 노래한번 불러주지 않았네요. ㅜㅜ 반성합니다.
요즘, 육아선배님들이 해주신 얘기를 이제서야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1. 아기는 누워있을때가 편한것이다.
  2. 아기는 한시도 눈을 떼서는 안된다.
  3. 밤중 수유를 꼭 떼어야 한다.

어제는, 와이프가 아기와 외출한다고 준비를 하는동안, 잠깐 딴눈을 판 사이에, 침대에서 아기가 떨어졌습니다. 처음으로 이마에 500원짜리 만한 혹이 났네요. 아기를 키우면서, 흔하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지만. 처음 겪은 충격은 이루 말할수 없었습니다.
20180513_191911.jpg

다행히도, 아기의 회복력이란.. 정말 대단해서, 아침에 보니 다 없어졌더라고요. 아무튼, 이번 일로 인해서 더욱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패밀리침대에 대한 구매 욕구가 더욱 강하게 생깁니다.
1526256597474.jpg

어떤 침대가 좋은지.,, 사용하시는분들이 계시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아래 이미지는, 아기 발달정보에 대한 내용인데요.
아기가 점점 커가면서.. 아빠와 보내는시간이 더 많음에도 불구하고.. 아기의 우선순위는 결국 엄마가 1등이네요. 안타깝지만.. 이해합니다.
1526256597474.jpg

결국, 엄마 아빠의 순위 변동은, 5세이후 장기 플랜을 계획해야겠습니다.

14일부 뉴욕에 열리는 컨센서스2018 행사로, 몇일간 하락하던 암호화폐 시장에 활기가 다시 넘치는것처럼 보입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스팀(STEEM)과 펀디X(NPXS)도 참가예정이어서 분위기가 좋네요. 특히, 펀디X(NPXS)는 ICO를 참여헸던 코인아라 장투 계획중인데.. 최근상승이 너무 무섭습니다.

결론은 스팀 가즈아~~
좋은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펀디x 부럽습니다 ^^ 쭉 올라가길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는 그래서 첫째 때부터 침대 없이 바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요를 깔았다 접었다 해야 하는 게 불편하긴 하지만 마음편히 뒹굴수 있는 장점이 커서요. ㅎㅎ
펀디로 마음 고생하시던 게 엊그제 같은데, 참 잘 가네요! 축하드려요~ ^^

저도 바닥에서 생활해야 하나 고민입니다. ㅎㅎ 펀디는 그냥 버려뒀더니..많이 올랐네요. 감사합니다

아이고 저런 혹이 났네요. ㅠㅠ.

근데 아이의 회복력이 워낙 빠르다보니.. 거의 다 없어졌어요. ㅎㅎ

처음 겪으시는 일이면 엄청 놀라셨겠네요 ㅎㅎ
상승은 그냥 즐기세요~ 부럽습니다

저는 애가 어릴때 놀다가 서럽장에 부딪혀서 피가 철철.
화장실에서 아이 엄마가 나오는데, 눈을 마주칠수가 없었네요.ㅋ
패밀리침대 잘 쓰고 있습니다. 프레임보단 매트리스를 잘 고르셔야 ^^

헉.. ㅜㅜ 정말 놀라셨겠어요. 생각만해도.. ㅜㅜ 침대가격은 매트리스 가격이죠. ㅎㅎ

그래서 아이 키우는 집은 침대를 메트만 바닥에 깔아서 두개를 붙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에고고...
호~~~ 호~~~~
나아졌다고 하니 다행이지만 쿵 하고 떨어지면 응급실 가야하나 진짜 막 눈앞이 캄캄하지요 ㅠ

저희는 3세때 부터 부부침대와 아이용 슈퍼싱글을 붙여서 쓰고 있습니다. 아이쪽엔 가드를 달아주구요

에고 아이가얼마나놀랐을지..금방없어져서다행이네요^^

아이들은 진짜 눈깜짝할사이에 일이 일어나죠..
많이 놀라셨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