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소확행을 찾아서.. 벚꽃 나들이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0.jpg
서울에도 벚꽃이 만연했네요. 지난주부터 시작한 벚꽃축제가, 아마 이번주가 피크일것 같습니다.
저희 동네에도 벚꽃이 만연하여, 봄이 찾아옴을 물씬 느낄수가 있네요.
1.jpg

저는 주말을 이용하여, 서울대공원을 가보려고 합니다.
벚꽃 구경도 하고, 저희 아기가 요즘 좋아하는 코끼리와 여러 동물도 구경하려고 계획중입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붐빌거같고, 날씨도 걱정은 되지만..
내일이 아니면, 벚꽃을 볼 수 없을거 같아서 비가 오지 않는한 가려고 합니다.
오랫만에, 유튜브용 영상도 찍고 ㅎㅎ

예전에는 벚꽃 그까이꺼..매년 피는거 굳이 찾아가서 보려고 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매년 찾아오는 사소한 행복이 기다려지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
3.jpg

다들 주말에 소확행 즐기시기 바래요. :D
감사합니다.
intro.jpg

Sort:  

옆에 이렇게 귀엽고 예쁜 꽃을 두고 꽃구경이라니요? ㅎㅎ
즐거운 나들이 되세요^^

아이고 이뻐라~ ㅎㅎ
목마 태우고 동물원 한 바퀴 도셔야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11.27
ETH 3065.5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