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yptogamers 에서 배당을 받았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달에 열심히 채굴한 Kryptogamers가 배당을 시작했습니다.
3.jpg

배당은 Kryptogaers의 토큰인 GAMER 토큰의 지분만큼 배당을 해주는데요.

1.jpg

현재 GAMER 토큰 보유량입니다.

저는 대충 아래와 같이 일 20~30STEMM을 받고 있습니다.
2.jpg

계속 채굴을 하지 않으면, 점점 밀리게 될텐데,
생각보다 채굴하는데 들어가는 스팀이 꽤 되는편이라 더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최근에는, STEEM 시세가 더욱 하락하는 모습이라, 몇몇 고래를 제외하고는 채굴을 많이 하지 않더라고요.
혹시 채굴을 시작하실분은, 제 레퍼럴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kryptogamers.com/?ref=zzings)

아무튼, STEEM 시세때문에라도, 요 몇일 스팀잇이 뜨겁습니다.
언제까지 하락할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그닥 낙관적인 상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을 비우고, 원화채굴 열심히 하다보면.. 뭐 어떻게든 변하겠죠. 라고 생각하는게 맘 편한듯..

다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Sort:  

마음을 비우고, 원화채굴 열심히 하다보면.. 뭐 어떻게든 변하겠죠. 라고 생각하는게 맘 편한듯..

저도 그냥 그렇게 지냅니다.ㅎㅎㅎ

허걱!! 2천200만 코인인가요? 도대체 얼마를 투자하셨을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20-30스팀 배당받으면 원금까지 얼마나 걸리려나요? ㅎ

하.. 초반에 너무 요령없이 했고..그냥 하다보니 고집이 생겨서.. 좀 많이 썻어요. ㅋㅋㅋ 비밀입니다.. ㅜㅜ

세상에 비밀은 없습니다... 어서 밝히세요? ㅋㅋㅋㅋ

상당한 양이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래봐야 얼마 안됩니다. ㅜㅜ

헉 엄청 채굴하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봐야 새발의 피.. ㅜㅜ

Congratulations @zzing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