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작가님(@twohs)의 책 구입기 -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in #kr6 years ago

0.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제 대문도 그려주시고, 세계여행을 하면서 포스팅을 하시는 작가 @twohs 님의 책을 구입 하였습니다.
1.jpg

전 여행을 매우 좋아하지만, 현실적인 여건이 되지 않아, 다른분들의 여행 포스팅을 즐겨 찾는데요.

@twohs 님이 처음 스팀잇에 포스팅 하셨을때, 스팀잇에 오래오래 계셔서 저의 이 갈증을 해소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생각이 납니다. 그렇게 자칭 1호팬이 되었고, 지금은 인기 작가님이 되셔서 매우 흐뭇합니다. (왜 팬질 하는지 알것 같습니다.이제야 @granturismo님의 마음이 이해가..)

아무튼, @twohs 님께서 책도 출판하셨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진작 구매를 하려고 했었는데.. 이제서야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2.jpg

책은 그림과, 여행 사진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읽는동안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글이 빼곡한 여행기는 좀 지루한면이 있어서.. 진도가 잘 안나가더라고요.

3.jpg

키만님과 어머니의 사진도 있네요. ^^ 제가 좋아하는 다이빙을, 저희 어머니도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하는게.. 제 바램이었는데.. 어머니께 다이빙 체험을 하게 해주신 키만님 부럽습니다.

책 내용은, 엄마와 딸이 한달동안 배낭여행을 떠난 동남아 여행기입니다만.. 여행을 통해서, 잘 몰랐던 서로에 대해 더 이해하고, 엄마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나가는 내용입니다.

아직 책을 다 읽지 못했지만, 읽는내내.. 부러움과.. 나도 엄마와 저런 추억을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지금 남편인 효밥님과의 여행기가, 언제 또 책으로 나오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 책도 꼭 구매할 생각입니다. 그때까지, 앞으로도 쭉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intro.jpg

키만님이 그려주신, 제 대문입니다. 와이프가 너무 좋아하더군요~

Sort:  

어머니와의 배낭여행이라..
생각만해도 훈훈한 여행이었을것 같은데요?
책을 읽으며 힐링을 하셨을듯!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어머어머...
제가 요즘 주로읽는책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책인데...
저도 구매해야겠습니다.
스팀잇에 아주 멋지고 귀한분이 계셨네요. ..

안 그래도 @twohs님 웹툰을 오늘 몰아보고 와서 더욱 반가운 마음이 드네요. 효밥님과 함께하는 여행기가 얼른 나오길 기다려야겠어요. 사진도 같이 있어 더욱 생생한 느낌이 들었겠어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두번째 책을 기다리는 스티미언님들이 많으셔서 제가 요즘 열작중입니다! ㅎㅎ 하지만 언제 나올지는 미지수...ㅠ_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책
잘 보고 갑니다!
능력있는 스티미언님들이 많으시네요 ㅎ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책이에요. ㅜㅜ

앗....제가 머리속과 타자를 다르게 쳤네요...
순간 제가 엄마라 생각하고....ㅎㅎㅎㅎ;;

책 표지 너무 깔끔하고 제 스타일인데요? ㅎㅎ
내용도 궁금하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되셔요!

어머니와 한달 동안 배낭여행기라.... 책을 낸분들이 많으신듯!
저도 저런 추억이 없기에 부럽네요!!

앗 책으로도 나왔네요 ㅎㅎ

와 책도 멋지고
대문사진 부럽기만 합니다~^^

와우!!! 찡스님 리뷰까지 올려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가 인기작가로 불리기엔 스팀잇에 정말 재능이 넘치는 분들이 많으셔서 아직 부끄럽네요. 그 날을 기다리며 지치지 않고 쭉~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옛날에 아침 방송에서 스킨스쿠버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엄마가 그걸 보시고 정말 좋아하셨거든요. 그래서 엄마에게 무리인 걸 알지만 함께 도전했는데, 정말 좋은 기억이었습니다. 물론 책에 나온 것처럼 고생 참 많이 하셨죠ㅋㅋ 찡스님도 언젠가 어머님과 여행하는 날이 오길 바라며, 나중에 한국에서 만나서 꼭 책에 싸인해드릴게요. (필요없다고 하셔도 하러 가겠습니닼ㅋㅋㅋㅋㅋ)

+그리고 @gopaxkr 님이 행차해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