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영험하군요!!

'영험하다'
그 표현이 딱 어울리네요!! :-)

뉴질랜드는 한겨울이군요 ^^

제시님 오랜만이에요-!!!!영하로 떨어지지는 않지만 남쪽으로 갈수록 극지방에 가까워져서 무척 추워요! :-)) 오늘도 흐린 하늘 아래에 있습니다 ㅎㅎㅎ

(╹◡╹)정말 멋진사진이네요~ 반지의 제왕에 나왔던 곳이라니~ 언젠가 꼭 가보고싶네요~

진-짜진짜 팬인데, 첫 촬영지를 비행기 안에서 만났어요 ㅎㅎㅎ :-)) 활화산이라 살짝 무섭기는 하지만, 저도 더 가까이에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ㅎ :-)

Wow that is massive... even looking at the photo I can't see how big the base is.

Oh, thanks bro! Thanks to your curiosity, I've re-uploaded another pic of the mountain! Now, can you imagine how huge it is? :-)))))))

DSCF2054.JPG

Mount Ruapehu is stunning! I'm so glad you got to visit it. Did you also get to see Nguaruhoe next to it?

Is that right? :-) It was totally amazing and super wonderful! :-)))

DSCF2056.JPG

Your homeland is too beautiful to me. :-)))) I'm so glad to stay here...!

  • Devi, there is no new posting on your blog, so the only way to upvote you is voting your comment! :-) Have a good day, Dev!

Congratulations @chaelinja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흑백사진의 임팩트가 어마어마하네요. 역시 흑백의 매력..! 멋집니다^^

카일님 :-) 눈 덮인 산봉우리를 표현하기에는 흑백이 가장 적합할 거라 생각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콘트라스트가 짙어 산줄기의 기개가 잘느껴지네요, 비행기에서 본 풍경이라니 부러워요,ㅋㅋ 주기적으로 올라오던 포스팅이 안보여서 궁금했는데- 오랜만의 포스팅이 반갑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한큐님! :-) 갈 때는 흐려서 구름밖에 보이지 않았는데, 돌아올 때는 날씨가 좋아서 풍경이 잘 보였어요 ㅎㅎㅎ

웰링턴에 출장 간 36시간동안 23.5시간을 일해서 글을 쓸 겨를이 없었답니당!! ㅎㅎㅎ 주말에는 컴퓨터를 멀리하는 편이라 더더욱 업로드가 늦어졌어요. :-) 오늘부터 다시 매진이에요! ㅎㅎㅎㅎ

흑백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네요^^

피터 잭슨 감독도 저 날렵한 산새에 반한 거겠죠? ㅎㅎㅎㅎㅎ

요즘 출장이 많으신가봐요~
노동자든 여행자든 멋진 경험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서 부러워요^^

저는 보통 글 쓰고 작업하고 두두가 출장이 많아요.
웰링턴 쪽에 자꾸 일이 생겨서 한달에 절반 이상은 떨어져 지내는 것 같아요 ㅠ ㅎㅎㅎ
이래 사나 저래 사나 똑같은 삶,
이왕이면 우리가 좀 더 높은 가치를 두는 쪽으로 살기로 했어요ㅎㅎㅎ
저도 이 삶을 선택함으로써 포기해야하는 부분이 있으니까요 :-))
부러워하실 게 하나도 없습니다!!!!! 헤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