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베트남어 표현/ I will become a regular here at this rate! / 도깨비

in #language6 years ago

나 이 집 두번째야! 이러다 단골집 되겠다.

= Đây là lần thứ hai tôi đến nơi này. Với cái kiểu này chắc tôi sẽ đến đây thường xuyên mất.

= It's my second time here! I will become a regular here at this rate!


- 도깨비( Goblin ) -



Have a good one on STEEMIT together !
https://steemit.com/@jobviet
Language learning stuff with korean, english, vietnamese.


Sort:  

좋은집 자꾸 다니다 보면 단골되죠^^

맞습니다ㅎㅎㅎ

단골집 표현이 항상 궁금했었는데...저 표현이었군요 ㅋㅋ
덕분에 하나 알고갑니다!! :D

'단골 고객' 영어표현에는

regular customers,
loyal customers,
frequent customers,
patron,
등 있습니다ㅎㅎ

오 patron도 쓰이는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đoạn xuyên không này dễ thương lắm nè :)

Dạ, Dễ thương lắm :D

드라마에서 봤지만.. 저집 맛있어 보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촬영이라, 꾸몄는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아보였습니다ㅎㅎ

단골생기면 거기만 가게되죠

저도 그러는 편입니다ㅎ
먹는 것에 있어서는 새로운걸 잘 시도 안하게 되요

저도 저기 단골하고 싶네요

저는 공유형이랑 밥 먹고 싶네요(!?)

dạo gần đây em cũng tập viết bài bằng tiếng hàn, anh qua xem lỗi giúp em nha

Dạ. bạn cũng giúp tôi nếu bạn xem lỗi ở steemit của minh :D

bạn là người việt nam hay người hàn quốc?

Người hàn quốc ạ :)

òa, nhìn hình em cũng nghi nghi rồi hihi

베트남어 뿐 아니라 영어 표현도 있네요. 영어가 큰 약점인데 하루 하나씩 잘 배워 보겠습니다 ㅎㅎ

저도 공부하면서, 하루에 하나는 꼭 포스팅하려고 하고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