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LV 67!// 레벨업 하기 정말 힘들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level5 years ago

2019.08.07

드디어 LV 67이 됬다.

레벨 올리기가 정말 쉽지가 않다.

기하급수의 형태로 올라가는 레벨 시스템으로 인해

점점 레벨이 올라가는 속도가 더져진다.

분명 60 넘어갔다고 포스팅을 한게 엊그제 같은데, 알고보니 2년전이다 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저 글에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들 블로그를 방문해보니 대부분이 현재 휴업중이다 ㅠㅠ

이런 ㅋㅋㅋㅋ

비슷하게 시작하신 분들 중에 꾸준히 활동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는 지금 Lv69 나 Lv70을 찍으신 분들이 꽤 보인다.

Wow 다들 꾸준히 끈기있고 또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듯...

나도 댓글 많이 달고 또 댓글 달러 여러 블로그들 돌아다니고 활동을 활발히 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댓글을, 또는 답글을 많이 달지 못한다.

ㅠㅠ

63에서 67이 되는데 2년이 걸렸으니 지금 같은 속도라면 70이 되는데는 4-5년이 소모되려나?

ㄷㄷ

그때까지 내가 스팀잇을 계속 할지 나도 궁금하다.

Sort: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저도 60, 70, 100까지 꾸준히 할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활동 정말 오래 하셨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요샌 글이 뜸하다 보니 67에서 요지부동입니다. ㅎㅎㅎ

Hi @beope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26 which ranks you at #54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3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