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in #life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대한민국의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입니다. @daddy-life는 9개월된 아들과 함께 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최순실 사건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전국 투표율이 60.2% 밖에 안되네요.ㅠㅠ

투표에 참여하고 사표를 던지는 것과 아예 투표를 하지않는 것은어마어마한 차이가 있는데...안타깝네요. 투표에 참여하고 사표를 던지는 것은 내가 정치에 관심이 있지만 괜찮은 사람이 없어서 특정당 또는 특정인을 뽑지 않았다는 것을 나타내면서, 정치인들에게 똑바로 행동하라는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투표를 아예 하지 않는 것은 정치에 관심이 없으니, 정치인 너희들 마음대로 해라라는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반영되어 최순실 사태가 발생했으며, 영화에서도 국민을 개/돼지로 표현하는 내용이 나타났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모두들 다음에는 투표에 꼭 참여합시다!^^)

 아내와 아들과 함께 투표를 마치고 인증샷을 같이 찍었네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큰 일을 마무리 하고, 밖에 나온김에 브런치를 먹으로 갔습니다.

브런치를 먹으러 갔는데 오늘은 생맥주 1+1을 하고 있길래 브런치와 함께 생맥주 한잔씩을 하고 들어왔습니다. (낮에 마시는 맥주가 이렇게 시원한줄 몰랐네요.^^)

다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Nice to see you and I Upvoted you :) !
:
“We are generally treated based on how much or little we have, earn, or know—or seem to have, earn, or know.” ====> Mokokoma Mokhonoana

Thank you! I am sorry for my late reply. I will visit your blog.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