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애정하는 떡볶이 요리steemCreated with Sketch.

in #life6 years ago (edited)

저는 요리를 못합니다.

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제가 요리를 해서 와이프와 같이 먹곤 합니다.

그나마 제가 하는 요리 중 먹을만한게 떡볶이와 부대찌개가 있는데, 오늘은 떡볶이를 요리해보았습니다.

아내가 좋아하는 납작당면과 떡국떡을 넣고, 제가 좋아하는 새우와 떡볶이용 떡도 넣었습니다ㅎ

백종원 요리사의 황금레시피를 이용해 소스를 만들고 설탕을 듬뿍 넣었습니다.

아들을 재우고 오랜만에 아내와 맥주도 곁들이며 즐겁게 대화했네요 :)

I can't cook.

But once a week, I cook and eat with my wife.

The dishes I can do are tteokbokki and bag stew, and today I cooked tteokbokki.

I put my wife's favorite flat noodles and rice cake soup, and I also put my favorite shrimp and tteokbokki rice cake.

I made sauce using the golden recipe of Baek Jong-won chef and put plenty of sugar.

I had a good conversation with my wife and beer :)

1533999653785.jpg

Sort:  

제가 싫어하는 풀은 하나도 안들어간 완벽한 음식이군요 ㅋ_ㅋ

백선생님이 시키는대로 하면 맛없기 힘들지 않나요?

주말엔 맛있는 음식과 즐거운 대화만큼 기분좋은게 없지요

네, 소확행이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합니다 :)

백종원 레시피의 정석은
맛이 없을땐 설탕을넣는다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