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 로 인한 고통

in #life5 years ago

오른쪽 어께가 아픈지도 오래된것 같다.
팔을 펴서 무엇인가 잡으려 하면 깜짝 놀랄 정도로 통증이
심하다.그뿐만 아니라 펴진 팔을 원상복구 시킬려고 하면 통증
때문에 원상복구를 시킬수가 없어서 왼쪽 팔로 오른쪽 팔을
당겨서 겨우 원상복구를 시킬때도 있었다.

그러나 골프 운동 하는대에는 아무 지장이 없으니 그렇게 통증이 와도
참고 생활을 했었다.

한달전에 병원에 갔을때 의사 선생님은 오른쪽 어께 아픈 직접
원인은 목디스크 때문이라고 했다.

병원에 와서 목디스크 물리 치료를 받으라고 했다.
그러나 병원이 워낙 손님들이 많아서 병원한번 오기가 너무 힘이
든다.

환자들이 너무 많다보니 병원에 오면 너무 기다린다는 것이다.
최소한 2시간은 기다려야 치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병원에서 주사를 맞으면 그래도 1달 정도는 통증없이 지낼수 있기
때문에 물리 치료를 거의 받지 않았었다.

오늘도 오른쪽 어께에 주사를 맞았다.
오늘 의사 선생님은 근본적인 치료를 권하면서 물리 치료를 받기를
권했다.
오늘은 약속이 있어서 물리 치료는 포기 하고 내일 부터 라도 시간을
내어서 목디스크 물리 치료를 받을생각이다.

간호사에게 하루중 어느때가 가장 쉽게 치료를 받을 수 있느냐고 물었다.
간호사는 점심을 먹고 난뒤2시30분 정도 오면 쉽게 할수 있다고 했다.

간호사는 일주일에 2일정도 치료를 장기간 받아 보라고 했다.
목디스크가 더 악화 되기 전에 이번 기회에 치료를 해야 겠다는 생각
을 하면서 당장 내일 부터 치료를 받을 생각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