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Your post had been curated by the @buildawhale team and mentioned here:

https://steemit.com/curation/@buildawhale/buildawhale-curation-digest-07-10-18

Keep up the good work and original content, everyone appreciates it!

I appreciate that you gave a nice new!!!

I'll share the post (:

모바일에서 스압이~ ㅋㅋ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리스팀 감사합니다^^

꺄아아아아아~~앙~! 멋쟁이~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고 계시죠?

덕분에요!! 다시 돌아왔네요. ㅎㅎㅎ

영어가 붙으니까 한글일 때 보다 그림이랑 어째
더 잘 어울리는듯한 기분이?드는군요

영어로 표현하니 더 작품이 의미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your posts are very original and enjoyable, I'm following you now. Thanks for sharing!

I enjoyed a lot. Totally different thinking. Thanks a lot for sharing.

Thanks for a nice comment!!!

And also, I'll share episode 2 :)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 모든걸 스팀페이로 결제가 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은데 그날이 오기전에 얼른 스팀달러를 많이 모아야겠어요!

감상평 감사합니다

카페, 치킨, 한의원, 식당 등 서울에서 결제가 되는 곳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내년에는 더 생기길 바래봐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 :-) ㅎㅎ 캐릭터들이 너무 특색있는거 같아요! ㅎㅎ

그렇죠? ㅋㅋㅋ 감상평 감사해요

굿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