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 시원하게 우는, 매미를 보는 행운

in #life6 years ago

1. 더운 날입니다.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하루.

버스를 타고 출근하시는 실장님.. 버스 안에서 사람들의 휴대폰이 일제히 "뚜뚜~~" 하고 울립니다. 폭염주의보 주의 문자라고 합니다. 그 때의 상황이 상상이 갔습니다.

2. @levoyant 님의 이벤트로 네잎크로바를 받았습니다.

KakaoTalk_20180712_222113809 (1).jpg

행운이 찾아올 것 같은 직감이 들었습니다.

이벤트를 열어주신 보얀님께 감사드립니다.

3.그리고 발견한 행운은?

KakaoTalk_20180712_222115300 (1).jpg

보이시나요?

KakaoTalk_20180712_222115818.jpg

매미입니다. ^^

KakaoTalk_20180712_222114297.jpg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하루.. 내일은 더 덥다고 하네요. ^^;;;;;;;;;;;;;;;;;;;;

뜨거운 날 거리를 걸었지만..
나무에 매미 가족이 시원하게 공연을 해 주고 있어서..
더위를 잠시 잊었습니다.

비교적 가까이에서 찍었는데.. 도망가지 않고 모델이 되어주네요.

이렇게 매미 사진 찍은 것은 처음이에요. ㅎㅎ

뜨거운 날씨일수록, 하루 생활 가운데서 찾아오는 행운을 즐겨야겠습니다. ㅎ

Sort:  

잘 찍은네요.
보리 매미는
가까이 가면
사람한테 오줌을 찍 갈기며 날아가는데^^

다행히 순순히 사진 모델이 되어주었네요. ㅎㅎ 슬금슬금 눈치는 보더라구요..

더운 날, 역겨운 기분.좋은 그림, IT는 벌입니다.

매미 이렇게 가까운데 보는거 아주 오랜만인데요..
이제 진짜 무더위 시작인거죠?ㅋㅋ

한 낮에 걸으면 얼굴이 익는 것 같아요. ㅋ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입니다.

매미 울음소리 당분간은
귀가 따갑겠네요. 행운 만땅 기원합니다

여름만 되면 어느샌가 들려오는 매미 소리~ ㅎㅎ
옛날에 매미 잡으러 다녔던 생각이 나네요.

언젠가 매미가 집안에 들어와 타다다다다 하며 여기저기 날아다니던 기억이....무서웠습니다..매미는 나무에 붙어 맴맴거릴때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매미도 자기가 있어야 할 곳에 있어서 아름다운거죠. ㅎㅎ. 여름에 보면 가로등에 나방들과 엉켜서 날라다니기도 해요~

매미못본지도 오래되었네요 소리도 잘안들리고ㅜㅜ
jsquare님도 폭염조심하세요^^

아무래도.. 도시에서는 예전 보다 많이 줄어든 것 같기는 해요.. 오늘 더위가 장난 아니네요. 건강 조심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매미를 오랫만에 보내요

저는 올해 처음 보는 매미네요. ㅎ

오랜만에 보는 매미네요. 정말 여름은 여름이네요.
날씨만이 아니라 매미도 등장하는 걸 보면요. ^^

그나저나.. 매미선생,
난 댁을 보면 꼭 날 보는 것 같수.
당신은 꼭 올 여름에 짝을 찾기 바라오.
나도 그랬음 좋겠지만.

여름에 맞는 아이콘이 여전히 등장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마음의 원하시는 생각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네잎클로버 ㅎㅎ 행운이 찾아오실 것 같습니다.

ㅎㅎ 날마다 행운을 만날 것 같아요. ㅎ

두 마리 씩이나! 아래서 찍으니까 등반하는 것 처럼 보이기도..
저도 오늘 매미를 봤는데 보도블럭에 떨어져서 누군가에게 밟혔더라고요.ㅜㅜ 여름 시작인데.ㅠㅠ

아무래도 매미도 다양한 삶의 모습이 있는 것 같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