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중고거래에 따라갔다왔어요.

in #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케케케...

신랑이 운동부족이라 배가 많이 나오고 지방간이 있어서 항상 운동하라고 잔소리하는데 운동을 안합니다.

엑스바이크도 샀는데 안해요.

진짜 자전거도 사놓고 현관 구석에 처박아놨어요.

저만 그나마 꼬박꼬박 하려고 노력중인데 너무 말라 살이 쪄야하는 막둥이가 오히려 저보다 더 열심히 엑스바이크를 탄다는 사실.

다리도 안닿아서 서서 타느라 아슬아슬하지만 이제 전문가가 된 듯 합니다. 하하하

그런 신랑이 자긴 엑스바이크는 타고 싶지가 않대요. 출근 때 따릉이를 타기도 하며 걷느라 다리가 아프다나??

그래서 중고나라에 뭘 등록해놓고 보더니 스텝퍼 5만원짜리를 만원에 판다며 직거래를 하러 간다고 저보고 데이트하자고 둘이 같이 가잡니다.

뭐 애들은 게임한다고 했으니 둘이 데이트 겸 나갔다오자했는데 마음이 불편한지 갑자기 애들을 데리고 가자고 애들을 불러내더라구요.

그런데 에어컨 필터를 바꿔서 그런지, 방향제를 놔서 그런지 새차 냄새가 난다며 아이들이 멀미를 하기 시작합니다. ㅠㅠ

아놔~~~ㅠㅠㅠㅠ

그렇게 고생해서 사온 스텝퍼입니다.

20180812_184448.jpg

뭐 만원이면 싸게 산 것 같은데 애들 셋 다 헬렐레거리고 막둥이는 결국 토하고 말았습니다.

에휴~그냥 두고 올 걸 괜한 짓을 ㅠㅠ

신랑이 미안하다며 안절부절... 다음에 제대로 데이트하자며 약속했지만 애들 아프니 속만 상합니다.

다리아프다고 엑스바이크는 안타더니 스텝퍼는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보자!!!

20180812_184818.jpg

나온 김에 기프티콘으로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샀는데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를 오랜만에 샀습니다.

장염걸리고 1키로 빠져서 기뻐했더니 금세 다시 정상 몸무게로 돌아와서 슬픕니다. 저녁으로 샐러드먹고나면 내일 아침에는 좀 빠져있겠죠?ㅠㅠ

Sort:  

아이고 차가 잘 못 했네 ㅠㅠ 즐거운 데이트 하셨어야됬는데 !

그러게요. ㅠㅠ 갑자기 안하던 차멀미를 해서 놀랐어요.

신랑님이스텝퍼열심히하셔서 꼭 뱃살탈출되시기를!!아자자!!!!!

뱃살이 있어도 괜찮은데 문제는 지방간이죠. ㅠㅠ 운동 좀 열심히 했으면 좋겠네요. 아자!!

케케모님 살빼는게 엄청힘들어요
운동기구있어도 꾸준히 해야되는데 안돼용ㅎㅎ

한다고 하는데 빠지질 않아요. 그냥 현상유지나 한다고 생각하고 하는중이에요. ㅠㅠ

스텝퍼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욥

오늘 조금 했다고 아프답니다. ㅎㅎ;;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게 정말 힘들기는 하죠ㅎㅎ...
저는 차라리 헬스장을 등록하는 게 억지로라도 잘 되더라구요.
남편분 파이팅하시길!! 응원하고 갑니다

아파트에서 운영하는 헬스장이 있는데 집에서 100미터밖에 안되는데 안가요..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신랑분 운동 열심히 하시길바래요 ㅎㅎ
파리샐러드 맛나요?
저도 보면서 맛나겠다했거든요..담에가면 꼭 사먹어야지 했죠 ㅎ

제가 좋아하는 발사믹 소스예요. 새콤달콤~아몬드도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더위가고 스팀스달 올라라~~

저희도 X-Bike 빨래 걸이로 잘 사용 하고 있어요...^^;;

타긴 타는데 저희도 젖은 수건말릴 때 짤 쓰고 있어요. ㅎㅎ

밖에 나갈때 애들 아픈게 가장 큰 변수가 되긴 하는것 같습니다. 그렇게 넘어갈듯 아프다가도 자고 일어나면 말짱해지기도 하고 스텝퍼 예측은 비관적이긴 합니다만 남편분께서 아내분의 맘을 알고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네요 ㅎ

맞아요. 아이들 아프면 정말...ㅠㅠ 생각이 있다면 이제 좀 열심히 하겠죠?

생각이 있어도 몸이 잘 안따라서....저같은 경우는 ㅎㅎ

ㅎ ㅎ ㅎ 집에서 운동기기가 대부분 안쓰고 먼지가 쌓이겡안들죠
집에 실내자전거 사서 전 간간히 타고있습니다

ㅎㅎ 저도 한동안 넣어놨다 다시 꺼내 타고있습니다.
막둥이가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