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달리는 사람들 - Rollers Marathon

in #life6 years ago (edited)

Paris-Roller-Marathon-2018.jpg

    La Fédération Française de Roller Sports s’associe 의 주최로 매년 열리는 이 행사는 작년엔 10월에 열렸는데, 올해는 9월16일인 오늘, 한달정도 일찍 개최되었네요.

    에펠탑에서 Départ 한후 노트르담을 찍고 다시 16구 Pont du Garigliano 를 거점으로 돌아와서 에펠탐에서 Arrivée 하는 코스로, 총 21km 를 뛰게 됩니다.
개인 또는 듀오로 참가할수 있어요.

IMG_5488.jpg

아침에 Tanky 님의 크로와상 포스팅을 보고 아침을 급 빵으로 정하고 ㅋㅋ
밖에 나갔다가 도로를 막고 있는 경찰들을 보았어요.

IMG_5497.jpg

주최측의 안전요원들이 곳곳에 배치되기 시작하고 센느강 차도 산책 코스는 막혔더군요. 집으로 돌아와서 할일을 마무리하다가 창밖에서 엄청난 소리가 들려서 놀라 밖을 보니 엄청난 인파의 롤러스케이트, 블레이드를 탄 참가자들이 도로위를 달리고 있었어요.

IMG_5505.jpg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열심히 달리는 참가자들과
발콩에서 응원하고 있는 사람들

IMG_5500.jpg

올해 1등은 Bart Swings 남자선수로, 1시간07분을 끊고 들어왔네요.
여자 1위는 Sandrine Tas 로 1시간11분을 끊고 들어왔어요.
큰 행사다 보니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참가에 의미를 두는 사람들도 많은데,
뒤에서 밀고 앞에서 당겨주며 달리는 가족들도 많이 보였어요.

IMG_5507.jpg

연인이나 친구들, 동료들과 함께 참여해도 즐거울것 같네요.

Sort:  

재미있는 대회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회는 파리-루베 클래식사이클 경기엔데 코블스톤에서 먼지 뒤집어쓰고 고통스럽게 달리는 선수들 보는재미가 있죠. 현장관람이 꿈인데 이뤄지긴 힘들거 같네요. 자전거대회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프랑스에 거주하시는게 부럽기만 합니다~

고통스런 모습을 즐기시는군요 ㅎㅎ 자전거, 바이크등 도로가 잘 되있어서 종종 보는데 멋있더라구요.

롤러 타고 싶습니다. 신나게 센느강을 달려보는게 꿈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쭉쭉 달리는걸 보기만해도 시원했어요. ^^

1분 7초만에 21km를 달린 것은 아니겠..죠? 1시간 1분이라기엔 좀 길고.. 11분인가요?

1시간7분이 맞습니다. 수정했어요.

저도 파리에서 롤러 스케이트 타 보고 싶어요. 예전에 트로카데로 에서 몇번 탄적이 있어요. 매주 일요일 세느강변 도로에서 차 없는 거리 행사랄 때 달려보고 싶어요.

ㅋㅋㅋ 빵은 거의 제 일상이라 앞으로도 또 올릴 것 같은데 괜찮으실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