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tothefuture

in #life5 years ago (edited)

byubat님의 좋은 정보 덕분에... 저도 bnktothefuture에 가입을 하게 되었네요..

다만 여기 보니 지름신들이 너무 많아서ㅋ

또 무리하게 포트를 깰까봐.. 그게 걱정이긴 한데...

중요한건 bnktothefuture 에 나오는 여러 딜중

분명 미래에 어마어마 해질 것들이 있다는 ㅋ

여유가 되신다면

https://steemit.com/@byubat

여기 포스팅을 잘 읽어보시고 투자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좋아 보여서요 ㅋ

대신 좀 길게 보고 투자해야 할듯하니.. 여유 자금으로만 하시길 바래봅니다..

투자 권유글 절대 아님 ㅋ

투자권유 비슷한 글도 안쓰는데... 이런...

분명 여유자금, 말아먹어도 책임은 못짐...ㅋ

Sort:  

ㅋㅋㅋ 네 조금씩 담궈 놓고 그 흐름을 보면 좋죠.
비상장주식이다 보니 장기 투자라고 보시고 까먹고 있다가 몇년 안에 많은 이익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코인 자산을 조금씩 헷징한다는 생각으로 하는.

네^^ 개인적으로는 비트코인 투자 다음으로 ㅋㅋ 좋아보이는듯 하네요.
수익율에서는 다른 크립토가 높을지는 몰라도 어느정도 비중은 나누어서 하면..
좋은 투자처임은 분명해 보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