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ㅠㅠ

in #life5 years ago (edited)

아들의 아이폰이 저번주 부터 잘 터지지 않아서..

혹여나 유심 문제인가 싶어 저번주에는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했는데..

통신사 문제는 아니라는 말에..

오는 사과 AS센터로 방문^^

출근하자말자 예전에 있던 서비스 센터로 갔더니... 이전을 ㅋㅋ

네비를 새로 찍고 검색한 곳으로 가서..

보니 서비스 센터가 안보임....ㅠㅠ

몇번을 다시 찾아보니..

엄청 큰 빌딩에....

A4 용지로 조그만하게 붙여 놓았는걸 한참뒤에 찾았네요..

서비스를 받고 보니 결론은..

구형 폰에 요금제가 낮을걸 사용해서 3G망을 사용하게 되어서라는 말을..ㅋㅋ

주위에 이젠 2G를 사용하는 사람을 보기 힘들지만..

이제 3G도 안녕이라는...ㅠㅠ

오후에 통신사 한번 더 방문해보곤

안되면 그냥 좀더 높은 요금제로 고고고..해야 겠네요..ㅋ

키즈폰에 LTE요금제로 가게되면.. 이제 아들폰은 게임폰으로 되는건 아닌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