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완료^^

in #life6 years ago

몇일간 이사준비로 많이 바빴는데..

드디어 이사를 어제 완료했습니다..

전 몸만 가서 완료지만..

와이프는 몇일동안 밥도 못먹어가면서 정리를..

병인가 보네요.. 정리병..

어젠 저녁도 안먹고 일을 하더군요..

쓰러질까봐 걱정이 되어서...ㅠㅠ 쉬라고 해도.

남편이 도와줄까봐 쉬지도 않고 ㅋㅋ

함튼.. 너무 일을 해서 걱정입니다..

ㅋㅋ

이사하면서 결혼한지 벌써 8~9년이 되어가길래 이번 이사에는 사치를 좀 부려 봤는데....

전 갖고 싶었던 큰 tv와 소파를 구입했답니다..

소파도 주로 와이프가 집에서 앉아 있으니 와이프의 선택일수 도 있지만..ㅋㅋ

누가 사준건 아니고요..^^

저의 돈으로 산거니^^뭐...

함튼 이사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바꿨네요..

다음 이사때는 침대를 바꿔야 할듯...

4번의 이사로 많이 상처가 나고 프레임이 잘 고정이 안되는것도 있지만..

매트도 많이 내려앉았더라고요..

지금 목표는 서울입성인데...

2년뒤에는 ㅋ 또 이사를?

서울말이 제일 쉽다면서~~~~~~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