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도 최악..인 상태.

in #life5 years ago

한달전즈음 몸살기운이 살짝 오면서 목이 간질간질 하더라고요..

글리곤 바로 감기에..

초반에 머리아프고 열나는건 바로 다 나았는데..

기침감기가 아직까지 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얼마전 큰병원으로 가서 엑스레이를 찍어보니..

폐렴은 아니라는데..

기침할때마다 가슴이 찟어지는 통증이 있네요...ㅠㅠ

그리고 어제...

골목식당을 넘 재미있게 봐서인지..

돈까스가 먹고싶길래

점심시간에 혼자서 사무실 옆 분식집으로^^

돈까스를 잘 썰어서 입안에 넣는데..

그만 딱딱한 튀김옷에 입안 천장 깊숙히 찟어져버렸네요..ㅋㅋ

제 입안이 약한건지.. 튀김옷이 날카로웠는지는 모르겠으나..

식사하는 내내 불편하고

사무실 돌아와서 기침가래와 함께 나온 피를 보고 엄청 놀랐던 ㅋㅋ

(폐렴걸린줄...ㅋㅋ)

다시 확인해 보니 찟어진 부분에서 피가 계속 나고 있더군요..

아직까지 조금 불편은 한데...

점점 좋아지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