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은 난세에 나타난다

in #life5 years ago

영웅은 난세에 나타난다란 말이 있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들 중에... 영웅들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ㅋㅋㅋ

홀더 순위가 자꾸 밀리고 있네요..ㅋㅋ

이럼 은근 기분 나쁜데..

어쩔수 없이 지켜봐야 하는 이마음....

항상 시장에는 겸손해질수 밖에 없나봅니다..

이번 경험으로 경험치 50+ 한걸로 만족해야져...

실수한부분은 인정하고 다음에 같은 실수가 없도록 잘 기억해야 할듯 합니다..

불장 시작하면 그땐 조금 가지고 다시 한번 트레이딩 시작해보려 합니다..

저점 매수하신분들 축하드려요^^

Sort:  

불현듯 난세의 초기라는 느낌도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가격이 거의 초기로 돌아왔죠^^
다시 출발만 남았습니다.. 바닥은 어딘지 모르겠네요.. 여기인지 아님 더 아래일지..^^

초기로 돌아와버려서 투자하기 좋은데 ㅋㅋ
더이상 투자할 총알이 없는게 너무 아쉽습니다...ㅋㅋㅋㅋ
저점 매수들 하셨으니 ㅋㅋ 버스가 출발 햇으면 좋겠어요 ㅎ

몇달안에는 출발하지 않을까요? 이런부분은 조심스러워서 언급하기가 ㅋㅋ
개인적으로 엄청 긍정적으로 변할거라 생각합니다..
바닥은 여기서 내려가봐야 지금까지 내려온것에 비해선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상승장 분위기 전환이 언제 올지가 ^^

저도 스팀에 큰 매력을 느끼고, 현재 증인 노드 운영까지 하고 있는데....
오늘 네드가 생각보다 심각한 이야기를 해버려서... 어렵네요 ㅎㅎ
https://steemit.com/steem/@ned/2fajh9-steemit-update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