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 ASSET SOLUTION의 CEO 의 의지

in #life5 years ago (edited)

텔방에 전명산 CEO의 의지를 ㅋㅋ 보여주는 글을 직접 올리셨네요..

그래서 한번 공유해봅니다..

(글을 쓰고보니 텔방이 몇개가 있어서 몇일된 글이네요.. 오늘 올린 글은 아닙니다.)

아직까지도 다단계 스캠이라 인식되어있는 보스코인인데...

물론 저도 냉정하게 이야기 하자면 물려있지 않았다면 ㅋㅋ 무관심했을 겁니다...

하지만 볼수록... 그래도 스캠은 확실하게 아닌듯 하고...

열심히 앞장서서 일하는 많은 분들을 보며 조금씩 조금씩 애정을 주다보니 ㅋㅋ

바닥까지도 함께 갔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그냥 홍보글이니 한번 ^^ 보시고 한국1호 ico코인인 보스코인도 응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보스야 좀 가즈아~~~~하자 ㅋㅋ


BOS ASSET SOLUTION의 CEO를 맡고 있는 전명산입니다.

<거래소 상장 및 BOS 가격 안정화>를 위한 PF를 압도적인 찬성률로 통과시켜주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지지와 응원에 힘입어 비트포렉스(https://www.bitforex.com/)와 비트홀릭(https://www.bitholic.com/), 두개 거래소와 상장 계약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정확한 상장 일정은 메인넷 연동 작업, 마케팅 준비 등을 거친 후 확정될 예정입니다. 중국 및 동남아로 보스코인 사용자들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향후 BAS는 다음과 같은 두가지 작업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첫번째로 주요 거래소 상장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그래서 상장 관련하여 노력이나 성과가 부족하다는 이야기는 더 나오지 않도록 만들겠습니다. 두번째로, 보스코인이 지금까지 만들어놓은 기술 결과물, 경험과 지식, 글로벌 네트워크, 투자 라인 등을 활용하여 보스코인 에코시스템 기반의 비즈니스를 만들 것입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이더리움의 컨센시스와 비슷한 포지션일 것이지만, BAS는 직접적인 수익을 만드는 비즈니스에 보다 더 집중할 예정입니다. 또한 비즈니스를 통해 만들어진 이익을 보스코인 바이백, 개발비 지원 등을 통해 다시 커뮤니티로 환원하겠다는 것이 BAS의 전략입니다.

우리는 이제 막 가장 어두운 터널을 빠져나왔습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얼마나 끈질기게 버틸 수 있는지 우리 스스로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웬만한 일들은 눈깜짝 하지 않고 이겨낼 수 있는 맷집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모든 일들은 커뮤니티가 든든하게 버텨주셨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함께 고통을 감내하며 지켜봐주시고 지지해주신 보스 콩그레스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이제 보스코인 시즌 2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블록체인 세계에서 가치 있는 프로젝트들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명산 드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