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휴가중인데 ㅋㅋ
핸드폰은 꺼두시죠 ㅋㅋㅋ

그러게요 ㅋ 제가 왜이러는 걸까요?
ㅎㅎ

Long time no see!
My friend :-))))

Long. I stopped by to try to vote for the materials. You rarely read mail. I wanted to learn a lot about your country. Tried to tell about his.
The song is called Russian and Asian.)))

Loading...

제주도..
매뉴얼 님과 (예전에 잘못 본것 재미로 함 올려봅니다.) 제주도 휴가..
부럽습니다.

네네 ㅋ 매뉴얼님 한여름에는 안돌아다니십니다.
ㅎㅎ 그래서 따라갔습니다

마눌 님 지시대로 움직여야 하니, 매뉴얼 님이라고 불러도 잘 어울린다고 봅니다. ㅋㅋ

여름 휴가보다, 지금 봄 가을 휴가가 훨씬 좋죠..

더군다나 지금 휴가 갔다오면,
일찍 갔다온 여름 휴가의 기억으로도 활용하며,
긴 찌는 듯한 여름 기간을 이겨낼 수 있으니
금상첨화..

여름에는 휴가지 붐빈다고 일찍가더군요 ㅎ
잘 다녀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