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에어드랍 완료 ^^

in #liv5 years ago

바쁘다는 핑계로 매번 내일로 미뤘던 에어드롭을 완료했습니다. 아래는 대상 계정과 에어드랍 수량입니다. @jinuking님 대단하시네요ㅎㅎ

Sort:  

감사합니다!!!! 42년 후에 살아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ㅋㅋ 근데 스넵샷을 기간중 좀 초기에 찍으셨나보네요... 후반에 많이 샀는데 아쉽ㅋㅋㅋ 감사합니다!!!
선물로 받은거니 안파라먹구 파워업했습니다 칭찬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에어드랍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 지누킹님과 펜리르님이 큰 손이시네요 ㅎㅎㅎ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에어드랍 감사드립니다!

  • stablewon 소환!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