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시티 여행 - 소치밀코, 앙헬탑, 혁명기념탑

in #local5 years ago

image

1. 소치밀코(Xochimilco)

주소 : Blvd Adolfo Ruíz Cortinez, Periférico Sur N/A, Unidad habitacional aztlán, 16034 Ciudad de México, CDMX


소치밀코는 멕시코 시티의 여러개의 지역 중 하나입니다.
원래 소치밀코 지역은 독립적인 도시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멕시코시티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운하 위를 운행하는 보트 '트라히네라(Trajinera)'~
이곳의 독특한 생활 방식과 문화 때문에 이곳은 유네스코 문화재에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보통 배를 하나를 빌려서 투어를 하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사람들을 모아서 배를 타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스케쥴 때문에 보트를 잠시 구경하고 철수 했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도 잘 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배를 타고 난 뒤 음식점으로 직행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타코 같은 음식들을 많이 먹고 있었습니다. ㅎㅎ

2. 앙헬탑(The Angel of Independence)

주소 : Paseo de la Reforma y Eje 2 PTE, Juárez, Cuauhtémoc, Ciudad de México, CDMX, Mexico

멕시코 시티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멕시코의 독립 100주년을 기념해서 만든 탑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젊은 친구들이 정장 or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성인이 된 걸 기념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ㅎ

3. 멕시코 혁명기념탑(Monument to the Revolution)

주소 : Plaza de la República S/N, Tabacalera, Cuauhtémoc, 06030 Ciudad de México, CDMX, Mexico

멕시코의 혁명의 상징물입니다.
각 건물을 모퉁이는 '개혁, 농민, 노동자, 법'을 상징하는 조각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말은 혁명기념탑이며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장소이지만 현재는 멕시코시티 사람들에게 휴식을 위한 공원느낌이 강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 케이팝 연습을 하고 있는 소녀들도 볼 수 있었으며~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LGBT와 관련해서 가장 오픈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던 장소입니다.

여자여자~ 남자남자~ 남녀커플~

중간위치에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돈을 지불하면 전망대로 올라 갈 수 있습니다.

전망대에서 전체적인 모습을 360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려올때는 계단을 통해~


여행지 정보
● Embarcadero Cuemanco Xochimilco, Periférico Sur, Unidad habitacional aztlán, Mexico City, CDMX, Mexico
● The Angel of Independence, Colonia Cuauhtémoc, Mexico City, CDMX, Mexico
● Monument to the Revolution, Plaza de la República S/N, Tabacalera, Colonia Cuauhtémoc, Mexico City, CDMX, Mexico



멕시코시티 여행 - 소치밀코, 앙헬탑, 혁명기념탑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jinty1004 님은 트림스팀 서포터즈에 지원하셔야 할 것 같아요^^

@floridasnail님 안녕하세요!! 제가 계속 글 쓸수 있도록 해주신 분이라서 잊지않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서포터즈는 뭔가요??.. ㅎㅎ

@floridasnail님 감사합니다. 지원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 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항상 받기만해서 죄송합니다. ㅎ

유네스코로 지정된 그 도시에 가보고 싶네요.

테오티우아칸(Teotihuacán) 말씀하시는건가요? ㅎㅎㅎ
그건 https://busy.org/@jinty1004/tt20190731t151823024z에서~ ㅎㅎ
@parkname님 댓글 감사합니다.

앙헬탑에 성인식을 기념하러 찾는군요. 신기합니다~ 전 성인식은 챙기지 않았는데 말이에요. ㅎㅎ

저도 성인식을 해보지 않아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한편으로 어린 친구들 보면서 저도 저런 시절이 있었는데.. 라는 생각. ㅎㅎ ㅠㅠㅠㅠ @sunny1124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94.25
ETH 3062.1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