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밋업후기 ..From 전주

in #meetup6 years ago

image.png

호기롭기 떠난 청평, 전주-용산 ktx , 용산-청평 ITX청춘열차 왕복8시간의 대장정기..

전주에서 길동무를 찾았음에도 다 절래절래 하시기에

ipad에 볼거리를 잔뜩담아 청평으로 출발했습니다 ^^

image.png

그동안 찌들었던 미세먼지를 한방에 정화시키는 맑은 풀냄새

제대로 도착한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image.png

청평밋업에서는 어서와라는 이야기는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이름표작성보다 먼저받은 접시와 젓가락

일단 먹고보자 였습니다.

1.png

교외지역에서 가족과 야유회 온 느낌의 밋업
3.png
저기 천운님도 보이시네요

image.png

가평군수후보님도 오셔서 한젓가락 하고 가셨습니다 .. 어떻게 알고 오신거지??


처음본 많은 분들과 교외에서 고기구워먹으면서 마치 오래 알고지낸 친구처럼

편한느낌의 밋업이였네요, 제가 차를 가지고왔으면 족구한판하는건데 좀 아쉽네요

다음에는 토요일에 잡아주시면 1박하면서 더많은 이야기 나누고싶네요 ^^

이상 스티밋의 성지 청평에서 전주소식통 @pyorinho의 밋업후기였습니다

Sort:  

글로만 보다가 실제로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
저도 멋곳이긴 하지만 @pyorinho님이 너무 멀리서 오셔서
명함도 못내밀겠습니다~!! ㅎㅎㅎ
담에 기회가 된다면 또 뵈어요~~!!!!^^

명함을 주시지 ㅎㅎ 최강동안큐티 로미님!!

저보다 누나시라니,,, 저도 한동안 소리듣는데 명함도 못내밀겠네요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넵넵 나중에 시간되실때 밋업에서 한번뵈요~ 굉장히 따뜻하답니다

먼걸음 하셨네요.
그만큼 재미있었겠네요~ ^^

사실,, 당일치기로는 다신 가고싶지않아요... ㅎ

재미는 있었습니다 ^^

1박 너무 좋은 생각이네요 ㅎㅎ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친구분이랑 한번 더 보고 싶네요 ㅋㅋ 친구분 가입승인되면 저한테도 찾아오라고 전해주세요~ㅋㅅㅋ

프로필사진은 엄청 엣되네요 ^^ , 만나서 반가웠어요 순수군!!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멀리 전주에서 오셨었군요!
가자마자 먹느냐고 누가 누군지도 몰랐네요.ㅎㅎ

멀리계셔서 못찾아뵌게 계속 아쉽네요 ,

저도 가자마자 먹기만 했습니다 ^^

어제 고생 하셨습니다.
먼길을 마다않고 오셔서 감사드리고요~
네~
담에는 멋진 펜션(친구놈 닥달해 가지고)빌려 놓고 토요일로 함 해 보겠습니다^^

사실 다 청평님이 초대해주셔서 간거지 새벽에 오라고 안하셨으면 안갈생각이였습니다.. ㅎ 갈길이 매우 멀어서요 ~!! 다시 뵈니 왜이리 반가운지 모르겠어요

일단 먹고 보자..ㅎㅎ
표린호님 반가웠습니다...
먼저 다가와서 인사해 주셔서 감사했어요ㅎ
전주에서 오셨다고 해서 깜짝 놀랐는데
왕복 8시간이라니...!! 또 다시 깜짝 놀랐어요!!
정말 귀한 만남이었음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됩니다..

한번 갈아타니 시간이 좀 걸렸네요.. 순수이동시간은 3시간이 채 안되는데용 ㅠ

만나서 매우 반가웠습니다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진짜 좋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레저활동하러 가도 좋을거같아요!! 레저활동밋업!!

우와!~ 정말 좋으셨겠어요.
저도 가고싶었는데 주말내내 일만 하였답니다 ㅠㅠ
먼거리 이동하느라 고생 많으셨구요!~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헉.. 그게 제일슬프죠... 저도 일 제쳐주고 간거라서 오늘 정신을 못차리겠어요 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엄청 일찍오셧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