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9 Steemify] (kr/en)

in #mobil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ello, all steemians!!

IMG_0468.PNG

뉴비로써 그리고 스팀잇을 사랑하는 스티미언으로써 스팀잇을 조금더 쉽게 쓰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스팀잇어플을 찾아봤는데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정보로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지금까지 제가 찾아본 결과를 연재식으로 하나씩 풀어나가보려 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뉴비님들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

참고로 스팀커넥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는 경우 외의 로그인 방법으로 마스터키를 요구한다면 사용하지 않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As a newbie and steemian loving steemit, I wish I could use steemit much more easier than using browser, so I was looking for mobile apps. However, it took too much time to find out each of them. So, I will post as series of mobile apps for few days. It might help recent or future newbies :)

For your safety, I recommend not to use any application that requires your master key without using steem connect.

그럼 오늘은 Steemify 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제 아이폰 액정이 깨진 관계로 보기가 힘들어서 아이패드로 한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 어플은 가로모드가 지원이 안되네요.
아직은 애플만 출시했는데 이게 또 한국 앱스토어에서는 안뜨네요. ;;; 그래서 아래 홈페이지 링크 남겨 놓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 버젼은 현재 베타 테스트중인가봅니다. 아래 베타 테스트 관련 링크도 남겨 놓습니다. :)

Today, I will introduce app name What.
Before I start, please note that I used ipad pro instead of iphone because my screen is broken. It does not support screen rotation.
They officially released only for iOS device, and now they are testing with beta version. You might be able to try with beta version. Here are links below, their website and the information about the beta version.

https://blockbrothers.io
Steemify Android Still Looking for Beta Testers by @blockbrothers

이 앱은 어떤 키도 요구하지 않네요.? 이게 어떻게 가능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가능하네요.ㅋ 아이디만 넣으시면 바로 로그인이 됩니다. 처음 로그인 하면 당연히 보여줄게 없겠죠?ㅋ

This app never ask any kind of keys. I don’t know how it is possible, but it is... lol You can just sign in with your username. That’s all!! And of course, there is nothing to show now. :)

알림 종류가 꽤나 많네요. 필요한 알림만 열어두면... 자... 알림이 하나 왔네요. @kyslmate 님 댓글 감사합니다. :)

There are quite a lot of notification settings. I turn on several of them. And..... Thank you for @kyslmate reply me. :)

Steemians 라는 탭을 들어가면 연결된 계정이 나오는데 여러 계정을 갖고 계신분들이 사용하시면 괜찮겠네요. 잠깐 홍보시간!!!ㅋㅋㅋ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개인 계정과 식당 공식 계정 @sura2012를 관리 하고 있고 와이프 계정 @pimpawee를 추가 해놨습니다. 한번씩 구경들 와주세요~~~!! :)

If you tap to move to Steemians, you can add some more accounts. Promoting time for one sec!! :) Maybe or maybe not some of you already know that I am managing official account of my restaurant @sura2012. And my wife @pimpawee has her own account too. Please visit them and see their posts too. :)

Front-end 라는 탭을 들어가 보시면 스팀잇 아니면 비지 플랫폼으로 설정 가능하네요.

If you tap the Front-end, you can choose either steemit or busy platform to see the notifications.

알림을 클릭해서 보시면 요렇게 스팀잇으로 보거나 바꿔서 비지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로그인 할 수 있게도 되어 있는데 저는 로그인까지는 안하네요 ㅋㅋ

If you tap to see notification, it shows like above whether on steemit or busy platform as you choose one. You can sign in here, but I did not..... lol

안전 문제때문에 스팀잇을 브라우저로만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어플로 알림만 받으시면 딱 좋을 것 같은 앱이네요. 근데 어떻게 아무런 키도 없이 아이디로만 이게 가능한건지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알림만 사용하기에는 딱히 단점은 없는 것 같네요. :)
여기까지 Steemify 에 관한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제가 소개하지 않은 중요하거나 다른 어플들에 없는 기능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새로운 뉴비님들께서 유용하게 쓰실 것 같네요.
또한 혹시 제가 모르는 어플이 있을 수 있으니 알려주시면 테스트해보고 연재에 추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t is recommendable for people who are using only the browser because of safety issue. However, I am still curious how it works with username only.
By the way, I think there is no cons if you use it just for notification.
This is it for my review of steemify.
If there is any other important functions or functions that other apps don’t have, please reply on this post to let future newbies can get some information.
If anyone knows any other mobile application for steemit, please let me know. I will test and add on the series.
Thank you!!! :)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1 e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2 b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3 Partiko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4 SteemApp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5 Steemit/busy browser app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6 Steepshot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7 Insta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8 What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9 Steemify

저 이쁜 줄들은 @joyvancouver 님께서 무료배포 하신 줄입니다. :)
아래 링크 남깁니다~

@joyvancouver released all those above lines for free.
Here is the link below. :)

https://steemit.com/kr/@joyvancouver/6mwryd

4B00C484-AFDC-415E-AEF1-A18C7488C821.jpeg

Sort:  

오호 유용한 앱이군요. 날 밝으면 한 번 깔아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하하 본의 아니게 소환술 써서 죄송한데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댓글까지 달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저는 e스팀 밖에 없는 줄 알았어요. 행여 다른게 있다는 걸 알았다고 해도 보안 문제 때문에 안 썻을 것 같아요. 추천해주신 이 것들을 써볼까 합니다 ㅎ

유용한 정보가 될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
방문에 댓글까지....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와! 저도 steemify 어플은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데
스팀잇 관련 어플이 이렇게나 많은 줄 몰랐어요 ㅎㅎㅎ
정말 자세히 올려주셨네요!!!!!+_+

와! 글 잘 보고있는데
이렇게 방문해주실줄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_+

따라쟁이 한번 해봤어요 근데 글 잘보고 있는건 사실 입니닷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D

와우. 저도 한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
좋은정보 감사요 ^^

좋은 정보 드릴 수 있도록 봐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세상에 만상에 이걸 이제 알았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아하하하하
수수님 오랜만이십니다 ㅎㅎㅎ

이거 엄청 편한 어플이네요^^ 잘 지내시죵?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