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스팀잇만들기] 만일 스팀이 떡상한다면 무엇을 ??

in #momoggo6 years ago

1526126750992.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momoggo 님의 스팀이 떡상한다면? 이라는 타이틀을 통해 스팀이 떡상하면 무엇을 할지에 대해 생각에 봤습니다.

떡상의 기준이 얼마가 될진 모르겠지만, 제 마음대로 스팀이 10만원이 된다면 ~

제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을 한아름 해주고싶네요.

제가 보유한 스팀이 다른 고래분들처럼 어마무시하진 않기에... 집을 산다거나 차를 바꾼다거나 그런 거창한 결과물을 얻지는 못할 거 같구, 제가 부릴 수 있는 사치는 요플레 뚜껑 안 핥아먹고 버리기나 1일1닭을 실천하는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그 이외에는 딱히 제가 가지고싶은 것은 없어서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들을 해주고싶어요.

힘들때 옆에 있어주고 저를 믿어줬던 사람들한테 조금이나 보답을 해주고싶네요.

선물도 주고 맛있는 것도 사주고 풀빌라 같은곳에서 같이 놀고 즐거운 기억들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images.jpeg
시드가 많았다면 차를 바꿨겠지만유 ~^^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팀잇을 통해 거창한 이벤트를 한번 열어보고싶어요 ㅎㅎ 제가 스팀잇을 통해 받은 관심과 보상들을 이벤트형식을 통해 많은 분들께 돌려드리고 같이 발전해나갈 수 있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

😀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기분이군요. 스팀의 떡상이 상상이 아닌 현실로 다가오길 기대합니다 ㅎㅎ SMT 만쉐에~!!!

1526136796138.png

Sort:  

행복한 상상이죠ㅎㅎ
하지만 꼭 올 미래라고 봅니다!

꼭 오리라 !!!

roys-market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ys-market님의 [Roys-market] 116회차- 2번마켓 매진! 6월 8일 오픈합니다. 1번 3번 마켓 정상 운영! 보팅으로 스팀달러 페이백 받으세요^^

...heyna crowsaint
yealumilu skuld2000 honeythegreat joenghwa
ghdcks10
  • 스팀달러 지원: 30SBD allpass


  • ...

    Source
    Spam is discouraged by the community, including comment spam.

    More Information:
    The Art of Commenting
    Comment Classifications

    This is a mentions notification bot. The service application is received by the user. It is not spam.

    스팀 일십만원 기대해봅니다. 십만원 넘으면 다시 오십만원 도전해야지요. 스팀이 날개다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으어ㅋㅋ 오십만원 ㅋㅋ 그러면 진짜 행복할듯하네여 ㅎㅎ

    행복한 상상입니다ㅋㅋ

    그러게말입니당 ㅎ행복회로 힘차게 돌려봤네요

    만원은 금방 다시 갈 것 같은데 언제가려나 ㅠㅠ

    금방 올라오면 좋겠네요ㅠㅠ 6월상승장때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보팅액 보상도 많아지겠죠 ㅎㅎ
    스팀이 10만원 되면 스팀잇을 직업으로 해도 될듯

    와.. 진짜 근데 그렇게되면 전업스티미언 분들이 많이 생겨날것같네요 ㅎㅎ

    크 돈벌면 나 눌 생각부터 하는 냥농장형 체고드아!

    ㅋㅋㅋ 빨리 근데 돈이 벌려야할텐디.. 간지의 영향력에 비하면 새발에 피지이~~ ㅋㅋ

    전 스팀이 떡상해서 스팀잇을 아는사람들이 많아지면 좋겠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크 정말 행복한 상상입니다 ~ 스티미언 모두 부자가 됐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