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앙마's][상상] 만일 스팀,스팀 달러가 떡상한다면..?

in #momoggo6 years ago (edited)

스팀이 떡상을 한다면...?

이 가재에 더불어 스팀 달러도 같이 떡상을 한다면을 붙여야 해.ㅠㅠ

(왜냐면, 스팀 달러를 파워로 전부 교환하고 있었는데 스달이 많이 떨어지는 바람에 타이밍을 놓쳐서
묵혀두고 있는 내 스팀 달러(ㅠㅠ)들로 인해서 스팀(파워)보유량 보다 스팀 달러 보유량이 더 많아서..ㅠㅠ)


  1. 스팀보다 스달(스팀달러) 가치가 높아지는 시기에 재빨리 전부 스팀 파워로 바꾼다.

  2. 스팀,스달이 10만원을 돌파한다.

  3. 직장에 대한 고민을 한다.

  4. 보다 스팀잇에 집중한다.

  5. 한달뒤.. 스팀,스달이 100만원을 찍는다.

  6. 직장을 그만 두고 고향에 내려간다.

  7. 스팀잇이 직업이자 생활이 된다. 스팀잇 라이프

  8. 스팀이 비트코인 가격을 앞지르기 시작한다....

  9. 어머!! 어머머!!!!..


스팀, 스팀 달러 불타 오르자!!

Sort:  

푸하하하 미운앙마님~~
모두의 꿈 아닐까용ㅋㅋ

@zzangingirl 님^^, 꿈은 크게 크게^^ㅎㅎㅎ

맞아요~~ 꿈은 크게 크게
미운앙마님 화이띵

저도 스달 300개 타이밍 놓쳐서 스팀으로 못바꾸고 있어요
다시 오를날이 오겠죠ㅎㅎ

분명히 다시 오르는날 올꺼예용!!^^
가즈아!! 스달!!^^

나처럼 스달 들고 있는 흑우들 많아서 스달은 안 올라 흑우흑우

흑우흑우..ㅠㅠ 그럼 오또케 하면 스달이 오를까?ㅠㅠ

알면 흑우가 아니지 ㅋㅋㅋㅋㅋㅋ

흑우흑우..ㅠㅠ

스달이 스팀보다 오를 때를 기다려야 하는군요 ㅎㅎㅎ

ㅎㅎㅎ 네
현재 그런 상황입니다.^^;;ㅎㅎㅎ
가즈아!! 스달!! 스팀!!

꿈은 이루어진다.~~~~과연?

'여러명이 같은 꿈을 꾸면 현실이 된다' 라는 말을 나는 믿어!!ㅎㅎ
가즈아!!!

ㄲㅑ~ 상상만으로도 넘나 즐겁네요
저도 얼마되지 않은 스달이지만 스파로 교환을 못하고 있네요 ㅋㅋ
스팀과 스달 형제들 같이 가즈아~

비트코인 넘어서는 순간..
행복한 상상~+ㅁ + ㄱㄱ ㅑ~ 넘 좋아용~

당장 세계일주 떠납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세계 일주도 좋은거 같네용~ㅋㅋ
상상이 상상만으로 끝나지 않으면 좋겠어용^^

헛 머장코인 ! 비트코인을 따라잡으면 스티미언 모두가 부자가 ?!

모두 부자 되면 ㅠㅠ 너무 조으다 조으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