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튼튼이의 모험 메인 예고편 영상 | [movie]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 - HD | 코미디 (2018.06.21)

in #movie6 years ago

title.jpg

  • 제목 : 튼튼이의 모험
  • 개요 : 코미디
  • 개봉 : 2018.06.21
  • 감독 : 고봉수
  • 출연 : 김충길(충길), 백승환, 신민재
  • 줄거리 :
    전국체전 예선 2주 전, 존폐위기의 고교 레슬링 부에서 벌어지는 땀내나는 녀석들의 고군분투 삽질 코미디


[예고편 스틸컷]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1.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2.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3.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4.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5.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6.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7.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8.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9.png

Loser’s Adventure Main Trailer10.png


B급 감성 의 잼있는 코미디 영화가 개봉합니다.
델타보이즈 로 어느정도 이름을 알린 고봉수 감독 작품 입니다.
폐지 위기의 고교 레슬링부 이야기 인데요.
이건뭐지? 라며 웃기는 코미디 랄까요. ㅎㅎ 메인예고편 이 잼있는 부분을 제대로 못살린듯 하네요.
영화안내 프로 에서 보면 메인 예고편 보다 더 잼있는부분이 많이 있는 영화 라고 생각 합니다.
잼있게 보고 웃을수 있는 영화 를 찾는다면 딱일듯 하네요. ㅎㅎ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