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때 꽁으로 먹는 콩국수&빙수

in #muksteem6 years ago

덥죠? ^^
회사에서 제가 빈대 붙는분이 한분 계십니다.
회사 로얄혈통~ 나이 반백살~ 근대 워낙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다보니 장난도 많이 치고 제가 많이 좋아하는 분이죠 출장갈때마다 담배도 꼭 사다드리고 (돈받음)

어제 날씨가 덥길래 회사 메신져로 대화를 걸었습니다.

*기사님 날씨가 많이 더워요!
근대 어쩌라고?
그냥 덥다고요
먼대 또? (여기서 의미하는 또는 제가 많이 빈대 붙었다는 함축적인 으미ㅋㅋ)
알겠어요 * 기사님 마음
왜그래~~~~
힘들게 담배 사다주면 뮈하나~~에효
뭐 먹고싶은겨! 이번달 이걸로 땡이다!
맘대로 하세요^^ 밀면?
콩국수 가쟈~
넵 조쵸^^

20180515_121232.jpg

어렵게 얻어낸 점심 제 후배까지 챙겨서 점심 먹으러 갑니다.바로 후배는 제가 사준적은 없어요^^ 이런식으로 많이 먹였죠ㅋㅋㅋ배만 부르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용 ㅎ

전 콩밥은 싫은데 콩국수 두부 비지장 이런종류의 음식 조아합니당ㅋㅋ

20180515_120606.jpg

두부김치는 싸비쓰 ~다내껴^^

삼대째 순두부
충북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66-9

1526453589603.jpg

회사 복지가 정말 정말 없는데 ㅋ 암튼 그중 하나는 무료 자동세차^^ 다른 하나는 복지라고 하기는 쩜 그렇지만 커피숍이 있습니다. 장사죠 모 회사 돈벌이 ㅋㅋ그래도 편히 먹을수 있어서 나름 좋아요

커피숍에서 팥빙수 후식까지~~ 맛나게 잘묵었습니다.
이정도믄 더위는 훠이훠이 도망가겠죠^^
땡큐 아재~ 가끔 제가 아재라고 부르기도ㅎ
참고로 싱글임 소개팅 가능 댓글 주세용^^

Sort: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먹스팀 어케된건가요?

아~~ 벌써 팥빙수가 나올철이군요!

벌써라뇨ㅋㅋㅋ

세상에 무료 자동세차가 있어요?!

주유소가서요~

오늘따라 알렉신님의 포스팅이 여자여자스럽네요~
맛있는 음식 먹고 달달해지신듯~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ㅋㅋㅋ 다시읽어보니 쫌 그렇네요^^

콩국수는... 제스탈은 아니지만.. 두부집에선 두부가 더 맛있지 않았을까요..? ㅋㄷ

하하 빈대붙어도 너무 붙으셨나보군요 ㅎㅎ 저도 여기서 콩국수 자주 해먹어요. 제대로 된 콩국수는 못해먹고, 두부랑 땅콩이랑 깨앙 갈아서 소금 좀 뿌리면 맛 흉내는 낸다는 ㅎㅎ

회사 복지 중 하나가 무료 자동세차 ㅋㅋㅋ 뭔가 색다르네요^^;;
콩국수 먹은 지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 방송 보니 이영자씨는 콩국수에 쫄면을 넣어 드신다더군요. 그러면 면이 불지 않는다고.. 얼음 동동 뜬 콩국수도 먹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