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브라우니 70 - 수원 정자동 브런치 맛집!steemCreated with Sketch.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브라우니 70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24-3

오늘은 얼마전에 먹었던 브런치 맛집인 브라우니70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는 빵도 맛있지만 브런치가 최고인 것 같아요. 여러가지 메뉴를 다 먹어봤지만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일부사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image.png

▲매장 입구

매장 입구입니다! 1층은 굉장히 좁아요. 1층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드시면 됩니다 :)



image.png

▲2층

2층이에요! 꽤 넓습니다. 창가자리가 항상 인기가 좋더라구요 ㅋㅋ



image.png

▲브랙퍼스트 세트

13,000원 정도 하는 브랙퍼스트 세트입니다. 커피와 함께 이렇게 푸짐한 음식이 한가득! 하나하나 맛있고 다 먹으면 정말 배불러요~



image.png

▲리코타 치즈샐러트 세트

함께 주문한 리코타치즈샐러드 세트입니다. 샐러드 소스가 독특한게 꽤 맛있어요. 만족스럽네요~

커피는 다 먹으면 아메리카노로 1회 리필이 되니까.. 브런치 먹고 수다떨고 하다보면 딱 좋더라구요 ㅋㅋ 수원 정자동 말고 체인점이 많은 것 같으니 기회가 되면 브런치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 갑자기 배고프네요

와 리코타 치즈샐러드세트 먹고 싶어지네요 샐러드소스가 독특하다니 ㅎㅎㅎ
치이님 꿀잠주무세요^^

브런치들 너무 좋아요 ^^ 브라우니니까 브라우니도 팔겠죠? 디저트로는 브라우니를 먹고 싶군요 ㅋㅋ

간편하게 먹을수있는겐찮은곳이네요^^

블랙퍼스트 세트 정말 최고인데요!!+_+

블랙퍼스트 세트,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breakfast 사진 보니 미국식 아침 식사 같네요

아는 미국인 친구 데리고 가면 되게 좋아할 것 같아요

1회 리필 너무 좋네요 ^-^

리코타 치즈샐러드 맛있더라구요

럭셔리한 브런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