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산과들과 바다의맛

in #muksteem6 years ago

Capture+_2018-05-13-23-21-18.png
@wabangcute 님과 @kyle-event님의 콜라보 1스달 이벤트로 받은 대문입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집 회사 유치원만 알던 제가 이제 동네를 돌아다니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유치원엄마들끼리 모여서 간단히 밥먹었는데요.

상호 : 산과들과 바다의맛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세검정로1길 80 1층

20180601_120727.jpg

돼지 숯불구이 + 된장국 + 밑반찬 = 7,000원!

20180601_120733.jpg

엄마들이랑 처음 밥먹는거라ㅋㅋㅋㅋ
디테일하게 찍을 수가 없었네요;;

1인당 고기와 된장국이 개인별로 따로 나오니 깔끔하게 먹을 수 있고 반찬도 맛있었는데요!
약간 심심한 맛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짠곳이네요!
강한맛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구웃!!!!ㅋ

이거말고도 스파게티도, 생선요리도, 돈까스등등..
제가 눈으로 본 메뉴만 30개가 넘는듯 해요!!

다음번에 한번 더 가고싶네요 :-)♥
다음에 가면 스파게티 먹어보고 올게요!
후후!!

다음주 수욜!! 6월 13일은 선거있는거 아시죠??
여건이 안되시는분들은 내일까지 사전투표 할 수있답니다!
신분증만 있음 사전투표소 어디서나 투표할 수 있으니 내일 다녀오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용!

저도 내일 다녀오려고요!! 후후!!
오늘도 수고 하셨구요!!
내일 또 만나요오!!
빠잉♥

dayul.gif

Sort:  

완전 제 스타일인걸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세검정로1길 80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오.. 이것이 유치원 엄마들의 클라쓰!!!

배고파 졌어요 ㅠㅠ

아주 깔끔하고 괜찮네요 ~~~
제가 좋아하는 것들 집합이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래도 여유가 있어 보이는 포스팅입니다.
앞으로 이런 여유가 많이 있겠네요.^^
가성비 좋은 맛집도 많이 발굴하시고 좋은 곳도 많이 소개해 주십시오.^^

다율님 이제 동네탐방 가시는군요 따님 엄청 좋아할듯 할거 같아요 ㅎㅎ
숯불구이도 맛있겠고 정말 찌개?국? 이 따로 나와서 배려가 좋은 식당이네요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따님도요 ㅎㅎ

오우 저도 맛있는 된장국이랑 숯불 돼지고기 먹고 싶어요 ㅠㅠ
한국에는 저렇게 정식처럼 나오는 곳이 많죠 +_+ㅎㅎ

1인당 고기와 된장국!! 맘에 듭니다.
게다가 가격까지~!!


퇴사결정.. 조금은 힘드셨을텐데 잘하셨습니다.
22개월 아이를 아직 집에서 끼고 있는 육마맘으로선.. 일하고 싶어 안달이 났는데.. 이것또한 가벼운 생각이지만요~^^

가게 사장님이 부지런한 분이 군요!!!
음식들이 각각 1인분으로 나오는거보니...ㅋ
맛도 좋을것만.같군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했던 차광고가 생각나네요ㅎ
이쁜공주랑 행복한추억 많이 만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