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고성 맛집] 간단한(?) 점심으로 횟집에서 물회와 회덮밥!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감초입니다.

얼마 전에 강원도 고성에 있는 송지호 해수욕장 근처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회는 안 먹었구요. ㅋㅋ 점심이라 간단하게......라 하기는 안 간단한, 물회와 회덮밥을 먹었어요.


송지호 횟집

위치 :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40-15 (주변에 심층수 관련 시설이 많이 있어요.)

전화번호 : 033-632-0307

영업시간 : 매일 텐 투 텐 ㅎㅎ

주요 메뉴 가격 : 물회 15,000원(특 20,000원), 회덮밥 15,000원, 모듬회 90,000~180,000원
주변 횟집 중에는 물회가 2인분 이상이어야만 된다는 곳이 간혹 있는데 여기는 1인분도 돼요!


image

바닷가 옆에 있긴한데 1층 + 주차장 크리에 경치가 아름답진 않네요. 그래도 오가며, 또 밥 먹고 나서 바다 보심 좋습니다. 그런데 워낙 예쁜 해수욕장이 옆에 있어서...... (사진은 밑에 공개!)

image

image

물회에 삼도 넣어주시구요. (삼 먹는 @gamcho) 음식에 신경쓰신 티가 나죠?
조개탕도 시원해요.

다 먹고 나서는 주변 산책!

image

송지호 해수욕장입니다. 어부바한 저 커플, 보이시나요? 행복해보이네요. ㅎㅎ
오른쪽에 보이는 섬은 죽도라는 섬인데, 바다 사진을 더 돋보이게 하는 친구입니다.

image

image

음식은 따뜻하게 먹어야하는데 어제 냉면도 그렇고 찬 음식만 올려드리네요. :)
곧 더운 여름이니 회 얼른얼른 드시고, 따뜻한 물로 속을 좀 달래시길 바랍니다.

감초였습니다!

Sort:  

으아...바다보면서 물회에 소주한잔 하면...
술도 안취할거 같네요!!! ㅋㅋㅋㅋ

아...... 소주를 못 먹은 게 아쉽습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40-15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시원한 바다에 물회까지ㅎㅎ

추울 뻔 했습니다. ㅎㅎ

가고 싶어요.
청자빛 바다 하얀 파도
고운 모래사장

송지호는 몇 해전에 가 본 곳인데
그 때도 참 좋았어요.

역시 댓글도 예쁘게 남겨주시네요. :) 오, 와보셨어요? 정말 제가 추천하는 곳이에요.

맛있을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맛!

특히 물회의 새콤한 맛은 안 좋아할 수가 없어요 ㅠㅠ

커플이 너무 이쁘네요. 저도 업어주는 남자친구가 있으면 좋을텐데 ... 아쉽습니다 ಥ_ಥ

스쿼트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ㅎ_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