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그 유명하다는 쌍교 숯불갈비를 갔다(No Tasteem)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메타프로방스에서 디저트를 먹고 걷다가 저녁을 먹으러 그 유명하다는 쌍교 숯불갈비를 갔습니다.

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지번주소 :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양지리 2

이번글은 테이스팀이 아닌 단순 먹스팀인데요

그 이유는....생각 보다 별로라서 저만의 미슐랭가이드에 넣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ㅎㅎ

늦게 가면 어마무시한 웨이팅에 시달려야하고, 6시 넘으면 웨이팅 시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 찬이 엄청나지만

맛은...그냥 서울보다 조금더 맛있고...그냥 뭐든 조금 더 맛있는정도?

양은...이미 배불러서 이게 배부른거지.. 양이 많아서 배부른게 아닌정도?

하지만 요건 괜찮더군요ㅎㅎ

담양 대나무 맥주인건가...무슨밀맥주였는데 여튼 비싸지만 먹을만했습니다

식사 후

가게 뒤쪽에 아이들이 뛰어놀만한 놀이터가 있는데 여기서 쉬다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유명 맛집이었지만 아쉬움이 많았던 쌍교 숯불갈비...담에 다시 간다면 스킵하고 다음번 올릴 테이스팀 예정인 곳을 또 갈 생각입니다

Sort:  

역시 갈비에는 맥주!!!

ㅋㅋㅋ 이건 몰랐네요 ㅋㅋ 진리인가여? 치맥같은?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대나무 맥주 너무 신기방기 중국 맥주같은 디지인 입니도

담양인지 중국인지 헷갈릴때까지 마셔봐라 뭐 이런 의도는 아니겠죠?ㅋㅋ

맥주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님 프사가 더 귀엽네여~~ㅋㅋㅋㅋ

참 맛나보이게 잘 찍으신 것 같습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먹스팀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담양 대나무 맥주 신선하네요~
밀맥주 좋아하는데 마셔보고 싶어요 ㅎㅎㅎ

오호 ㅎㅎ 다음번에 담양가신다면 꼭 가보세요

그냥 어느곳보다 조금 더 맛있는 정도인건가요?ㅎㅎ맥주 신기하네요 첨봐요~~~ 마셔보고 싶군요^^

ㅎㅎ 맥주는 먹을만 합니다.

물론 고기도 좋지만 저 맥주를 더 먹어보고싶네요!!ㅠㅠ

다들 맥주를 더 땡겨하시는군요

오 저 맥주 탐나네영 +_+
안사왔나여???? ㅜ.ㅠ 사왓으면 저 주세영

당연히
안사왔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