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구로디지털단지 한신포차 - 닭발은 역시!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야심한 새벽 @hyuinkyuiii입니다.
오늘 야밤에 소개할 야식...
닭발입니다!

  • 상호 : 한신포차
  • 위치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9

닭발

IMG_6363.jpg

이미 유명할데로 유명한 닭발이죠!
시뻘건 국물이 닭발을 더 맛있게 보여주는 거 같아요~~!!!

![IMG_6364.jpg](

한신포차 닭발러 라면
콩나물을 넣어주는 정도의 센스는 알고 계시죠?ㅋㅋ

푹 익은 닭발 하나 입에 넣고
오물오물 하다보면 어느새 살이 쏙~~
뼈는 우수수 떨어지는데~~~ㅋㅋㅋ
바로 이 맛 아닙니까!!!

IMG_6365.jpg

매움을 식혀주는 주먹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

IMG_6366.jpg

한신포차에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는
옛날통닭!!
조그만 영계로 만든 옛날통닭은 그 맛 그대로~
심플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그런 맛이에요!

야심한 새벽 야식생각에 써본 야식먹스팀!!
소주가 생각나는 새벽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ㅋㅋ구디
한신포차군요
저는근처일ㅋㅋ

이 근방에서 일하세요/?ㅋㅋ

넼 ㅋㅋ 구디 한신포차 보니 엄청 반갑네요 ㅋㅋ

구디 새마을식당도 자주가는데

새마을식당 하면
역시 7분김치찌개죠!!

우왕~ 맛있겠당~^^

한신포차에 통닭도 파는군요
맛있을거 같아요

기본적인 옛날통닭 맛인데
먹을만한드라구요!!

새벽에 닭발... 생각만 해도 침이....^^

저도 침이...ㅋㅋㅋ

전 그래도 옛날 통닭에 한표 던지구 갑니다
아직 닭발은 애기 입맛에 무리인 것...
뭔가 치킨이 이렇게 맛있는데....
발까지 먹어야해? 라는 생각이.......ㅋㅋㅋㅋ
깊은 공감 못하고 돌아가서 죄송하네욥 ㅋㅋㅋㅋ

괜찮아요 ㅋㅋ입맛은 주관적인거니깐요 ㅋㅋ
하지만 맛있어요...흐흐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닭발은 역시 한신!!!크~~👍

뭘좀 아시는분!!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