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종각 젊음의거리에 있는 아비꼬 카레!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hyunkyuiii예요!!
오늘은 스승의 날이네요!!평소에 연락하고 지내던 은사님께 감사의 말을 드려야 겠어요!!

오늘 먹스팀은 종각에 있는 아비꼬 카레예요!

  • 상호 : 아비꼬 카레
  • 위치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20-1

batch_IMG_6114.jpg

아비꼬 카레는 메뉴판만 봐서는 뭘 어떻게 먹어야 할지 고민될 수도 있지만 문제없어요!!

1.먼저 카레라이스 & 하야시라이스 중 골라주세요!

2.토핑을 선택해 줍니다

3.매운맛을 골라주면 끝!!!

batch_IMG_6116.jpg

batch_IMG_6117.jpg

그렇게해서 주문한 카레라이스 예요!
돈까스 토핑을 올리고 1단계 매운맛인 카레예요!
1단계는 신라면정도 매운맛인데
전 이정도가 딱 적당한거 같드라그여!!

batch_IMG_6118.jpg

이건 하야시라이스인데요!
하이라이스가 하야시라이스인가 궁금하네요...
하야시라이스는 카레보다 덜 자극적이고 달짝찌근한게 너무 맛있어요!!!
처음 알게된 하야시라이스!!!!

아비꼬 가면 이것만 먹게 생겼네요!ㅋㅋ

batch_IMG_6120.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2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한번 가본적 있는거 같아요
5년전인가 ㅎ ㅎ 토핑 안올리면 건데기 없는 카레와 밥만 주었던거 같은데 카레는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맞아요 ㅋㅋㅋ토핑을 잊으면 안되드라구요 ㅠㅠㅋㅋㅋㅋ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뭐라도드셨나요!?ㅋㅋ

하야시라이스?? 이건 처음보는건데 맛이 딸짝찌근??
그러니까 더 궁금해지는데욧....^^

하얏라이스 진짜 강추예요!!
그맛이 지금도 생각나네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점심 땐데 비는 미친 듯이 쏟아지고... 뭘 먹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카레도 쩝쩝 입맛 돌게 하네요~

맞아요 ㅠㅠㅠ
비가 너무 쏟아지는 바람에 가까운식당에서
간단히 떼운거 같아요!

오와 하야시라이스는 저도 안먹어본 맛이라 궁금하네요 !ㅎㅎ
저도 돈까스 올려서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0@

하야시라이스는 정말 강추!
제입맛이긴 하지만 강추!

돈까스가 쥑이네요 군침이 꿀꺽 꿀꺽 넘어갑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