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폴바셋 교대역점 "스트로베리 소프트아이스크림"

in #muksteem6 years ago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5-9 석정빌딩 1층

주차 : 약간 가능

기타 : 교대역 10번출구 코너 대로변이라 접근성이 우수함.

폴바셋 스트로베리 콘

폴바셋은 커피도 맛이 좋지만 상하목장 우유로 만드는

소프트아이스크림도 맛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주로 밀크아이스크림을 먹어왔는데 오늘은 스트로베리 콘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부드럽고 우유맛이 진하게 느껴집니다.

가격도 3500원이라서 정말 부담이 없습니다.

더운날 폴바셋에서 소프트아이스크림 먹으면서

더위를 날리면 좋을거 같습니다.

IMG_3956.JPG

IMG_3953.JPG

삿뽀로 생맥주와 리유저블 텀블러 할인판매중

이 매장은 삿뽀로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한잔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리유저블 텀블러도 음료를 주문시 50% 할인판매

하고 있습니다. 텀블러 구입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볍습니다^^)

IMG_3954.JPG

IMG_3958.JPG

Sort: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폴 바셋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죠! 이거 시즌별로 맛도 조금 달라지던데 재작년이 복숭아였고 작년이 메론이었나 그랬을 거에요. 딸기도 맛있어보이는군요

예 딸기도 맛나요^^

유명한곳인가 보군요.
딸기아이스크림 먹으러 가고싶군요.

아들 데리고 한번씩 가는 폴바셋이네요. 저도 아이스크림 먹고 아들도 먹고.
근데 저는 0.5개 ㅋㅋ

ㅎㅎㅎ 착한 아빠네요

폴바셋 아이스크림 진해서 좋아요 ㅎㅎㅎ
저도 가끔 먹는답니다!
자주 먹는건 미니스톱 아이스크림..ㅎㅎㅎ

맞아요 미니스탑도 괜춘하죠 ㅎ

소프트 아이스크림 지금 먹으면 딱인데요 ㅎㅎ
여긴 그런거 없고 ㅠㅠ
롯데리아 아이스크림으로라도 달래봐야겠어요 ㅋㄱㅂ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5-9 석정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폴바셋 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한라봉도 기가막힙니다.ㅎㅎㅎ

와우 먹어볼께요

네 드셔보세요~~맛있으시길..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