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스시오브키누- 강남역 프리미엄 초밥 뷔페

in #muksteem6 years ago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0 성우빌리지 2층

전화 : 02-593-0365

주차 : 확인못함

홀규모 : 상상초월하게 넓습니다. 호텔뷔페보다 넓습니다.

가격 : 저녁 5시 까지 퇴실시 점심가격 16900원/ 저녁.주말가격 19900원

가격대비 퀄리티가 알찬 스시 뷔페 "스시오브 키누"

강남역 서초 초등학교 인근에 있습니다.

요새 강남역에 중저가 스시뷔페가 여러개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넓고 쾌적하고 스시도 다양하고 질이 좋고

후식도 가장 다양하고 많습니다.

생연어 초밥도 퀄리티가 좋고요. 간장새우 초밥도 촉촉합니다.

그 외에 초밥도 다시 만들어 달라면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롤도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국수처럼 나오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요 슬러쉬도 시원합니다.

모밀에 샤브샤브에 즉석튀김에 국물떡볶이에 정말 없는게 없다는

표현이 맞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제가 오늘 초밥 알러지가 있는 사실도 처음 알았습니다.

초밥 약 40개 이상 먹으니 속이 울렁거리더라고요 ㅎㅎㅎ

저녁 5시까지 점심 가격이라서 더욱 알찹니다 ^^

IMG_3572.JPG

IMG_3570.JPG

IMG_3571.JPG

IMG_3583.JPG

IMG_3573.JPG

IMG_3574.JPG

IMG_3575.JPG

IMG_3576.JPG

IMG_3578.JPG

IMG_3579.JPG

IMG_3580.JPG

IMG_3581.JPG

IMG_3582.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0 성우빌리지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16,900원에 이걸 다 먹을 수 있다고요??
우와~너무 멋집니다.
저는 롤도 엄청 좋아하는데, 아마도 여기 가면 저도 알러지가 있다는 진단이 나오겠는데요?^^

네 ㅋㅋㅋ
저도 오늘 처음 초밥 알러지를 느꼇어요 ㅎㅎㅎ
종류가 다양하고 별실도 여러개라서 모임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우왕~ 맛있겠당~^^

개꿀맛입니다.

ㅋ너무 많이 드셔서 속이 울렁거린거 아니여요?
스시 먹고싶네요

아 그런거였어요? ㅋㅋㅋ
전 스시 앨러지인줄 ㅋㅋㅋ
(위트인거 다 아시쥬~~? ㅋ)

와 ㅎㅎ 초밥 푸짐하게 먹기 딱좋네요

네 ㅎㅎㅎ
저 가격대 뷔페인데 생연어 초밥이 나옵니다~^^

Congratulations @leeyh!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초밥 너무 먹고싶습니다 ㅠㅠㅠ 맛있겠네요 살려주세요 ㅠㅠ

여기 고퀄이라 좋아요
즉석으로 해 달라면 바로 해줍니다 ㅎㅎㅎ

오... 초밥 종류도 많아보이고 넓다니!!
담에 꼭 가봐야겠어요! 전 스시메이진, 쿠우쿠우가 최곤줄알았어요...

저도 다 가보았는데 여기가 짱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