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한강 미니스톱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muksteem 입니다 :D


한강 미니스톱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22-2
메뉴명 : 짜왕 & 왕닭다리


위치 : 지도

#delicious #냠냠 #데일리맛집 #맛 #먹스팀찹찹 #식사 #일상

Sort:  

한창 와이프랑 데이크할 때 많이 갔었는데 ㅎㅎㅎ

미니스톱이 먹스팀으로 올라오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한강에서 먹는 뽀글이는 먹스팀 완전 인정!
한강 나들이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한강 가본지도 오래네요;; 용인이 시골은 아닌데 왜이렇게 서울나가기가 힘든건지 ㅋㅋㅋ 너무 먹고싶어요~~

ㅋㅋㅋ 한강라면 ! 부럽습니다.. 뷰도좋고 맛도 좋을거같구..

한강근처 편의점은 그저 진리...ㅎㅎ

아~~~~ 추억의 한강 미니스톱!!! 여기 즉석라면 세젤맛이에요!!

한강 라면 환상의 궁합이에요!

우와 치맥 최고죠

매~~~우 애용중입니닿ㅎㅎㅎㅎ 얼굴 뵀을수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