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 행복, 삼겹살 무한리필 이수역 칠성구이 식당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0.jpg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판다 먹방 포스팅은 주말을 맞아 무.한.리.필
그것도 단 돈 만.원.으로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집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판다군과 같은 대식가 분들은 꼭 메모해 두셨다가 다음에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세요.

map.jpg

칠성구이식당 이수점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5길 25 (사당동 145-14 1, 2)

이수역 근처에는 양꼬치부터 소고기까지 다양한 고기 무한리필집이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판다군의 눈에 들어온 곳!

바로바로 칠성구이식당이랍니다.

1.jpg

수많은 무한리필 집들을 제치고 판다군 눈에 먼저 들어온 이유.

2.jpg

그 이유는 바로 가격!!!

단 돈 1만원에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물론 3천원을 더 주고 다른 집을 간다면 좀 더 다양한 부위를 맛보실 수 있답니다.

취향 껏 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3.jpg

칠성구이식당은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다행히 2층 첫 손님이군요.
냄새가 잘 빠지는 창가쪽에 앉아 줍니다.

4.jpg

셀프빠.
김치, 양파, 콩나물, 청량고추 등등
채소들과 밑반찬이 가득합니다.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셀프빠의 재료들이 다들 싱싱하군요.

5.jpg

먹을만큼 식판에 옮겨담아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깻잎에 싸먹는 고기를 최애한답니다.

6.jpg

양파에 간장(?) 소스도 받아왔어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시원달달한 맛이 좋습니다.

7.jpg

삼겹살 등장!!!

칠성구이 식당의 고기는 초벌이 되어 나오기에 고기 굽는 시간이 단축된답니다.
무한리필 집에서의 생명은 스.피.드.

뇌세포가 배부르단 걸 인식하기 전에 최대한 많은 양의 고기를 뱃속에 넣어야 합니다.
고.로.

칠성구이식당의 초벌구이 시스템은 훌륭합니다.
다른 무한리필 집에 비해 빨리 익어요.
그만큼 뇌세포가 배부름을 느끼기 전에 좀 더 많은 양의 고기를 뱃속에 저장할 수 있단거죠.

8.jpg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옆면만 익혀주면 됩니다.
김치와 콩나물도 함께 구워주세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존맛입니다.

9.jpg

다 익어가네요. 먹방타임

이제 먹어보도록 할까요?

10.jpg

깻잎에 고기를 놓고 김치, 콩나물과 함께.
한입 먹고는 꼭 청양고추를 베어 뭅니다.
매콤한 맛이 삼겹살의 느끼함을 싹~ 잡아 줍니다.

11.jpg

역시 맛있어요.

삼겹살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절대.

12.jpg

계속 들어갑니다.
무한리필이라 고기가 떨어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요.

칠성구이식당.
먹다보니 혼자서 고기 4인분 정도는 시켜먹은 듯.

다른 서브메뉴 없이 오로지

삼겹살로만 배를 채웠습니다.

나올 때 계산을 해보니 2만원.
두당 1만원으로 정말 여한없이 삼겹살과 하나가 되는 기적을 맞이했네요.

당분간 삼겹살은 쳐다보지 않을 듯.

오늘 하루 무한리필 고기집에서 배터질 때까지 뱃속 가득 기름진 육질을 꽉꽉 채워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나만 찔 수 없다는 못된 심보...

그럼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먹스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5길 25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5길 2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딱 배고픈시간 이 포스팅을 보게 되었네요 ㅠㅠㅠㅠ
오늘저녁은 삼겹살로 살며시 정해봐야겠네요 ...
콩나물과 김치의 조합은 무적입니다 ..

만원에 무제한이라니 훌륭하군요. 삼겹살 좋아하는 우리 부부도 가면 싹싹 긁어먹고 올 듯 합니다 하하

삼겹살 좋아하시면 정말 제대로 가성비 나오실 수 있을거 같네요 :)
강추입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판다군님ㅎ 저도 고기집에 갔었는데~고기양이 넘 적어서 아쉽고~가격도 비싸궁>.<
근데~정말 만원의 행복이네욤^.^
셀프바에도 싱싱한 야채 밑반찬 다있네요?좋네요
뇌세포가 배부름을 느끼기전에~ㅋㅋ
맞아요ㅎ 삼겹은 글케먹어야 먹은거 같아욤

예상 외로 셀프바 야채들이 싱싱해서 대 만족이였습니다 :)
뇌세포가 배부름을 느끼게 하면 뷔페의 가성비가 확 떨어지니까요........ㅋㅋㅋㅋ

정말 만원에 이많은 것을? ㅜㅜ

넵!!! 한국에 오게 되시면 강추입니다. 물론 대식가이신 경우 더 강강추구요 :)

오!!! 삼겹살 무한리필집!!+.+ 고기랑 콩나물이랑 쌈싸먹는 순간... 너무 행복할거 같아요:)

흐흐 맞습니다.
먹는 내내 행복했네요 :)

와 여기는 정말 냉동도 아니라서 맛있겠어요~!

음 사실 초벌이 된 상태로 나와서 딱 뭐라고 확신할 수 없지만....
무제한이니까요!! 흐흐흐

여즘 정말 만원 할 수 있는게 벼로 없는거 같아요 푸짐하게 배를 채울수있다니 좋은 걸요

정말 말그대로 만원의 행복이였습니다 :)

보통 무한리필이면 질이 안좋을거라 생각되는데 여기는 고기 상태가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셀프바가 있어 여러가지 야채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게 좋네요:) 그나저나 판다님부부 저와 사는 동네가 가까운 듯 합니다. ㅎㅎ 다니시는 곳이 전부 엎어지면 코닿을 곳이네요!ㅋㅋ 그럼 저도 다음에 도즈언!!!

사실 초벌해서 확실히 확인 하기는 힘들지만 맛있으니!!!
셀프바 야채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
오오 동네 주민이실수도 있겠네요!!!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