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불금은 홈메이드 치킨과 함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스친님들 곤방와!! 굿이브닝입니다!!
먹부림을 사랑하는 @sean2masaaki입니다^-^*

오늘 저녁은 순살닭고기 1kg으로 2가지 음식을 해봤습니다~
image

주 재료인 순살닭고기!!
기본 간이 돼있어서 별도로 재우거나 하진 않았어요ㅎㅎ
image

빵굽는 펜 바닥에 올리브오일을 좀 많이 넣어주고~
마늘도 많이~ㅋㅋ 청양고추 후추 소금 넣고 준비하고~
image

2층은 순살닭고기 구이를 배치하겠습니다ㅎㅎ
image

image

요렇게 하고 180도에서 15분 돌리니 윗면이 바삭해져요~
잘 뒤집어주고 180도에서 10분 푹 돌렸습니다^-^*
image

역시 2단으로하니 에어프라이어가 좀 버겁나봅니다^^;;
빵굽는 펜에 만든건 덜익어서 180도에서 20분 다시 돌렸습니다!!
image

순살구이는 겉은 바사삭 속은 쫄깃쫄깃하구요~
올리브오일 넣고 만든건..음~~마늘향에 정말 부드럽내용^~^♡
image

아쉬운건 쐬주를 살짝 넣었더라면,
닭 누린내를 완전히 잡을수 있지 않았을까나..그래두 존맛^~^!!

스친님들~이번주도 수고하셨어요~~
행복한 불금! 되시구요~편안한 주말 보내셔용~☆
저는 이제 집중해서 마저 먹어보겠습니당!!
(다만들고 글올리느라 몇점 못먹음ㅋㅋㅋ)

그럼 뿅~~☆

-by. 김츽흰ㅋ

Sort: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홍홍홍~ 점점 살은 찌고있지만 먹스팀님 칭찬에 멈출수가 없네욤ㅎㅎ 더 찌워보겠습니당!!ㅋㅋㅋ

장작정육인줄 알았어요....불맛이 나나?...했는데..잘못읽었네요...ㅎㅎㅎ
(;°ρ°)ゝ”

저두 그랬어요ㅋㅋㅋ 얻어온 닭고긴데 지금도 생소해요ㅎㅎ
불맛, 조만간 연구해봐야겠네요~아이디어 감사합니당~☆

언제봐도 존맛 짤은 진짜...ㅋㅋㅋ
즐거운 맛있는 주말되세요!!

자꾸 쓰게되네용ㅎㅎ 저 짤은 넘나 잘어울려요^-^*
오늘은 집에서 수제치킨을 만들려 합니당ㅋ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아 맛있어 보입니다... 말씀하신대로 맛술 좀 넣었으면 더 좋았을 수도 있겠네요.

안했어도 완전 맛있었서 후회는 없습니다만ㅎㅎ 담번엔 꼭..ㅋㅋ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편안한밤 되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