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매콤한 감질맛이 일품!! 건대입구 '송탄부대찌개&양푼등갈비' 후기~♡

in #muksteem6 years ago

스친님들 안녕하세요, @sean2masaaki입니다.^-^*
어제는 퇴근하고 건대입구로 술먹스팀을 하러 갔답니다.ㅎㅎ
음악하는 사촌동생이 건대쪽에 있다해서 일단 뭅뭅ㅋㅋ

뭘 먹을까 고민을 좀 하다가~
깔끔하고 매운게 먹고싶다는 동생녀석의 제안에..
매운 양푼등갈비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실 그냥 보여서 대충 요가자! 라고 끌고감ㅎㅎ)

깔끔한 간판입니다^-^*
image
상호 : 송탄부대찌개&양푼등갈비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41 연한빌딩
image

건대입구역 2번출구 내려오자마자,
커피숍 끼고 왼쪽으로 돌아 들어가면 바로 나옵니다^-^*

저희는 가볍게 양푼등갈비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오? 여긴 주문을 하면 공기밥 or 파스타를 준다네요?! 월~~
어디보자..남자 둘이니깐..크림파스타를 시켰습니다ㅋㅋ
image

곧 기본 찬과 양푼등갈비, 그리고 파스타가 나옵니다 :D
image
image
image
맨앞에 양념장은 등갈비를 찍어 먹으라고 주신건데요,
사실 국물에 적셔서 먹는거라 양념장까진 필요없을것 같아요ㅎㅎ
저건..음..뼈해장국에 나오는 와사비간장소스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양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이모님께서 콩나물을 넣어주신답니다ㅎㅎ
대파랑 콩나물 덕에 국물이 시원한 맛이 나네요~☆
image
image

(요건 동생폰으로 찍은사진..내 폰이 꼬진걸까 고민함;;;;)

출구 근처에다 완전 대로변이라 아주 기대하고 간건 아니었지만,
그동안 왜 안가봤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 등갈비 매운정도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아주 매운맛으로 먹었어요(객기ㅋㅋ)

지금 생각해도 침이고이는, 감질맛이 장난아닌 건대맛집!!
'송탄부대찌개&양푼등갈기' 후기였습니다^~^//
아 다음에도 또 가야겠어용ㅎㅎ

스친님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셔용~☆

-by.김양푼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41 연한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송타부대찌개 무슨맛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맛있을것 같아요.

송탄식이랑 의정부식이 다르다고는 하는데..전 그냥 다 맛있는것 같아요ㅎㅎ 입맛이 즈질이라ㅋ 어지간한건 다 맛있네용?? 하하핳!!!!! 오늘도 힘차게 시작하세요~>ㅅ<//

진정 이좋은 것들을 다 드셨단 말입니까?

그렇습니다! 제가 다~먹었습니다!!ㅎㅎ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술을 먹을수 밖에.없는 비주얼이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그래서인지 먹살에 술살까지..무럭무럭 옆으로 자라고 있습니당ㅎㅎ 스카이님도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셔용~☆

자꾸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만 찾아다니시는거 같어요 ㅋㅋㅋ

ㅎㅎㅎ 본의아니게 그렇게 됐군요ㅋㅋ 저와 함께 먹스팀을!!!!

화이팅입니다~~ㅎㅎ

파스타가 나오는건 아주 신기하네요

앞접시에 파스타를 덜어서 먹다가..등갈비 국물을 부어서 섞으면ㅎㅎ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매운 까르보나라 느낌?? 이랄까요ㅋㅋㅋ

상상하다 ㅋㅋㅋ 지하철에서 빵 터졌네요

사실 그 사진이 있는데요..ㅋㅋ
차마 못올리고 있었는데..보여드릴게여ㅎㅎ
image

😺여기 어딘지 아는데 ㅋㅋ 가봐약겠어요 궁금

진짜 파스타랑 등갈비 국물 섞어먹으면 맛있는데ㅠㅠ 아무도 알아주질 않아요ㅠㅠ 심지어 같이간 사촌동생도 ㅌ할것 같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나만갖고그래~~~~~~~~~~~~
시간되시면 에리카님이 제 이론을 증명해주세욤..+ㅅ+// ㅎㅎ

저두 어딘지는 아는데
아직 안가본곳이네요..
담엔 리스트에 넣는걸로..ㅎㅎㅎ

녬녬ㅎㅎ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용^~^// 즐거운 오후 되시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스타와 등갈비의 만남이라니~!! 신박한데요!!ㅋㅋ 근데 맛날꺼같아요^^

느끼한 파스타에 등갈비 국물은 부어서 섞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근데 저 빼고 다들 아니래요ㅠㅅ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