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초밥은 역시 스시명장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오늘 초딩아들이랑 단둘이 영화데이트하고 초밥먹고 들어온 @sunny97예요~

이 집은 전주 처음 내려와서 초밥맛집 찾다가 소개로 가게된 집인데요~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특히 회를 두툼하게 올려주셔서 입안가득 그 풍미가 장난 아니예요 ㅋㅋ

상 호: 스시명장
주 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마전3길 12

오늘은 다찌에 앉아서 한점 한점 올려주시는걸 집어 먹었어요
저는 특선(20,000), 아들은 연어(17,000) 주문 완료!

image

나의사랑 너의사랑 연어❤️
저 뒤 사장님의 노련한 손놀림 보이시는지요 ㅎㅎ
프라이드도 포스도 장난아니심요~

가끔 와사비가 너무 세서 적당히 부탁드리면 알아서 맛있게 해준다고 해주시지만~

가끔 확~올라와서 정수리가 찌릿해오면 톡톡 쳐줘야하는 수고로움은 있어요 ㅋ 맛났으니깐 문제없어요 ㅎ

image

오우~두툼해!!

image

사진이 차마 그 맛과 빛깔을 다 못담네요

image

이뽀라~ㅎㅎ 밥생각 1도 없었는데 앞에 놓아 주시니 또 맛나게 먹네요

image

먹는게 급해 사진을 이쁘게 담지도 못 찍은것도 있어요
계산대 앞에오니 앞테이블에서도 정수리를 급하게 두드리는 분이 계시네요 허허 그분이 오셨네요~

앗!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나오고 있어요~
이제 봐야지~ㅎㅎ

다들 즐거운 토요일 밤 되세요^^

Sort:  

초밥을 탐스럽게 잘 찍으셨네요.
다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네~ 덕분에 dtube 들어가서 보팅해보구 왔네요~그쪽도 좀 알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Try it with a Irish Stout next time!

ok~thanks!!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허허 의문의 1패이신건가요?

와 ㅋㅋㅋㅋ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초밥장인이신거깉아요~

두께하며...ㅋㅋㅋ 먹고 싶네요 ㅋ 광주도 저런가게가 있나 모르겠네요 ㅋ

얼른 찾으시길여~~ㅋㅋ많을거 같아요

저도 오늘 초밥먹고 왔는데!! 크...빛깔이....굿굿!!
넘 맛있어 보여요!!

그쵸 지안님??ㅎㅎ
남은 주말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개인적으로 초밥을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저도 한번 먹어 봐야 겠어요

어머 전주 사시나봐요??

헉... 대학생인 줄 알았는데... 초딩아들이라니ㅋㅋ 깜짝 놀래고 가요~

앗~저를요?대학생이라니 ㅎㅎ
젊게 살고자는 하지만 허허허

설마 97학번 이신건가요? 백말띠ㅋㅋ

헉 ㅎㅎ알아차리셨군요~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마전3길 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대박 초밥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정말 훌륭해 보이는 스시네요.
좋은 스시는 사진으로만 봐도 그 맛이 충분히 전달 되는 것 같습니다!!

네~~쉐프가 명장이 맞으신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